상단영역

본문영역

"행복한 나날들"..이승기-이다인 임신, 내년 2월 부모 된다

"행복한 나날들"..이승기-이다인 임신, 내년 2월 부모 된다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23.11.01 23: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휴먼메이드)
(사진=휴먼메이드)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핑크빛 가득한 배우 이승기, 이다인 부부가 2세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1일 이다인 소속사는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밝혔다. 출산 예정일은 내년 2월로, 이승기와 이다인은 현재 아기를 맞을 준비를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소속사는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남편인 이승기 측 또한 소감을 밝혔다. 이승기 소속사는 "이승기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 이승기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이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그로부터 2년 후인 지난 4월, 두 사람은 백년가약을 맺었다.

한편 이다인은 현재 출연 중인 MBC 드라마 '연인'의 분량을 어느 정도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인'은 이다인이  결혼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으로, 배우로서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승기는 JTBC '싱어게인 3' MC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