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딜런스, ㈜스포티비아카데미와 업무협약체결

㈜매딜런스, ㈜스포티비아카데미와 업무협약체결

  • 기자명 김한규 기자
  • 입력 2023.10.21 08: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관련 데이터를 활용한 공동프로젝트 진행
엘리트 체육인들의 부상을 방지, 한국을 스포츠 강국으로 성장 밑거름

업무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는 양쪽 기업의 대표이사(사진=(주)메딜런스 제공)
업무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는 양쪽 기업의 대표이사(사진=(주)메딜런스 제공)

[서울시정일보 김한규 기자] ㈜매딜런스(대표이사 김수열)는 ㈜스포티비아카데미(대표이사 이진기)와 신체 데이터를 활용한 스포츠 산업 및 교육산업의 활성화를 모색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신촌 스포티비아카데미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스포티브아카데미 이진기 대표이사와 ㈜매딜런스 김수열 대표이사 등 양측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스포츠 및 일반인의 부상방지 교육과 관련 데이터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등 4차산업혁명시대의 스포츠 인재육성을 위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협약을 체결한 ㈜메딜런스 김수열 대표이사는 “(주)스포티비아카데미와 협약은 데이터를 활용한 스포츠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관련분야의 인재양성 및 엘리트 체육인들의 부상을 방지 하고, 교육을 통해 대한민국이 스포츠 강국으로 성장하는데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협약식을 주관한 이진기 스포티비 방송아카데미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 십을 통해 현재 제휴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공동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여 동반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매딜런스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맞춤형 운동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 헬스케어 플랫폼을 통해 맞춤셩 운동처방, 솔루션 제공, 심리상담 교육 등을 제공하는 전문 포털 헬스 케어 솔루션 기업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