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대문구정] 10대들, 텐 페스타에서 맘껏 즐기자

[동대문구정] 10대들, 텐 페스타에서 맘껏 즐기자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10.11 07:32
  • 수정 2023.10.11 07: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10월에 펼쳐지는 10대들의 ‘스트레스 FREE’ 페스티벌

▲ 동대문구 10대들, 텐 페스타에서 맘껏 즐기자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서울 동대문구가 오는 21일 배봉산 근린공원 야외무대에서 청소년 축제 ‘텐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텐 페스타’는 ‘10월에 펼쳐지는 10대들의 스트레스 FREE 페스티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와 건전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동 행사는 중·고등학교 동아리 공연이 1부 댄스&퍼포먼스, 2부 밴드 공연 순으로 이어지며 오후 4시부터는 밴드 너드커넥션과 발라드 가수 케이시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공연과 더불어 숲속도서관 앞 놀이터에는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동대문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동대문구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동대문구 공원녹지과, 지역보건과에서 준비한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청소년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 입구에는 간식 구입이 가능하도록 푸드트럭을 배치하고 행사장 곳곳에 포토존을 설치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을 포함한 지역 주민들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며 별도의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지 않아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은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예상인원보다 많은 인파가 몰릴 경우 안전을 위해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이필형 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또래 친구들의 공연을 즐기고 공연하는 학생들은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며 “가을과 잘 어울리는 감성 밴드와 발라드 가수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청소년이 참여해 이날 하루만큼은 쌓여있던 모든 스트레스를 던져버리고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