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초구정] 서래마을서 한여름 뮤지컬 공연 선봬

[서초구정] 서래마을서 한여름 뮤지컬 공연 선봬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8.25 09:08
  • 수정 2023.08.25 09: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반포4동주민센터 서래아트홀서 뮤지컬음악과 퍼포먼스 쇼 함께 선보이는 서래음악회 열려

▲ 서초구 서래마을서 한여름 뮤지컬 공연 선봬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한국의 작은 프랑스 ‘서래마을’에서 여름밤 화려한 뮤지컬 음악회가 열린다.

서울 서초구는 오는 31일 반포4동주민센터 서래아트홀에서 뮤지컬 음악과 퍼포먼스 쇼를 함께 선보이는 ‘서래음악회’를 연다.

특히 이번에 열리는 ‘서래음악회’는 내 집앞에서 브로드웨이의 뮤지컬과 같이 다양한 뮤지컬 공연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이국적인 서래마을을 보다 특색 있는 문화 마을로 만들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반포4동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한국프로야구 연말 시상식인 2017 카스포인트 어워즈에서 오프닝 공연을 선보이기도한 뮤지컬 전문팀인 ‘뮤지컬 라인’이 음악과 함께 퍼포먼스 쇼를 가미한 쇼콰이어 형식의 공연을 선뵐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라인의 전동환 대표는 뮤지컬계의 거장인 박칼린 음악감독과 함께 Kyyk Musical Studio에서 보컬코치로 활동한 바가 있는만큼 수준높은 퍼포먼스와 음악을 이번 서래음악회 공연을 통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공연은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1시간가량 진행된다.

1부에서는 뮤지컬 ‘모차르트’의 대표곡인 ‘사랑하면 서로 알 수 있어’, ‘황금별’, ‘나는 쉬카네더’의 곡을 선보인다.

2부에서는 겨울왕국의 OST ‘Love is an open door’, ‘Ring in the season’, 알라딘 OST인 ‘Friend like me’ 등 10여 곡의 명곡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장영화 주민자치위원장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음악회에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음악회 개최를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전성수 구청장은 “앞으로도 서래음악회와 같은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을 주민께 제공해 일상 속 문화가 숨쉬는 서초, 주민이 행복한 서초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