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금 의회는] 신동원 서울시의원, 녹천초 체육관 안전시설개선 공사 준공 기념식 참석 및 감사패 받아

[지금 의회는] 신동원 서울시의원, 녹천초 체육관 안전시설개선 공사 준공 기념식 참석 및 감사패 받아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8.24 07:42
  • 수정 2023.08.24 08: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녹천초, 2006년 증축한 체육관 18년만에 안전시설개선 완료,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감사패 전달

▲ 신동원 시의원, 녹천초 체육관 안전시설개선 공사 준공 기념식 참석 및 감사패 받아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신동원 의원은 8월 23일 서울녹천초등학교 의 ‘체육관 안전시설개선 공사 준공 기념식’을 축하하고 김상돈 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서울녹천초등학교는 1995년 개교한 공립학교로 현재 15개 학급의 총 232명의 학생이 학습하고 있다.

학교 체육관은 2006년 증축 이후 학생 체육활동 및 지역주민에게 개방해 배드민턴 시설로 활용되고 있다.

그러나, 탄성력감소 및 뒤틀림 현상 등 마루바닥 노후화로 인해 학생들의 안전사고 및 지역주민들의 만족도 저하 등 교체의 시급성이 높았다.

또한, 내부 페인트 탈색 등 내부도장의 환경개선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에 신 의원은 녹천초 체육관의 환경개선이 시급하다고 생각해 지난 4월 2023년 제1차 추경예산을 통해 1억 7천만원의 예산확보를 위해 노력했다.

이날 김 교장은 신 의원에게 지속적으로 학교에 관심을 가져 주셨으며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학교 및 학부모를 대표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이번 체육관 환경개선 사업의 예산확보에 애써주시고 학교 시설이 개선되어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할 수 있게 됐다며 이날 행사의 의미를 덧붙였다.

끝으로 신 의원은 “오늘 체육관을 둘러보니 탄성이 높은 바닥으로 전면 교체하고 페인트 등 내부시설을 개선해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운동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학교에 필요한 예산이 무엇이 있는지 관심을 갖고 살펴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학교에서 주신 감사패는 더욱더 의정활동에 열중하라는 응원으로 받아들이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