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정] 여름 끝자락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 즐기자

[은평구정] 여름 끝자락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 즐기자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3.08.21 08:16
  • 수정 2023.08.21 08: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 조혜련, 아이키, 남동현 등 스트릿 공연도 열릴 예정

▲ 은평구, 여름 끝자락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 즐기자

[서울시정일보 박찬익 기자] 서울 은평구는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연신내상점가에서 은평구민과 함께 즐기는 ‘제4회 썸머스트릿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위치는 통일로 83, 85, 87길 일대며 운영 시간은 26일은 오전 11시~오후 9시까지, 27일은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다.

지난해 진행된 제3회 썸머스트릿 행사에 약 3,000여명이 방문한 만큼 올해는 규모를 더 크게 해 이틀에 걸쳐 행사가 진행된다.

썸머스트릿 파티는 연신내 상점가의 경쟁력 확보와 상권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휴양지 콘셉트의 여름 축제를 통해 연신내 상점가의 다채로운 특색과 에너지를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는 맥주 이벤트 부스 핫썸머 뮤직 공연무대 거리야장 먹거리 부스 플리마켓 부스 물총놀이 게임 체험 부스 경품 이벤트 포토존 운영 등 여름의 끝자락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가 준비된다.

특히 26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는 핫썸머 스트릿 공연이 시작된다.

MC는 조혜련으로 남동현, 하모니, 플리키뱅, 플로다레드, 정지민, 품바K 등의 공연도 펼쳐진다.

오후 7시 반부터는 아이키 공연이 시작된다.

행사가 개최되는 동안에는 도로를 통제하고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버스 우회 및 교통통제 요원을 배치하고 인파동선 관리, 안전요원 순찰, 안전 통제선 설치 등 안전하게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연신내 상점가 상인회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행사를 주관한 김두환 연신내상점가 상인회장은 “올해로 4번째 개최되는 연신내 특화 문화축제인 썸머스트릿 파티에 많은 구민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며 “무더위와 장마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도심 속 휴양지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경 구청장은 “연신내 썸머스트릿파티 행사가 매력적인 은평구의 축제로 거듭나 더 많은 분이 연신내상점가를 방문해 주시고 지역 상권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 이를 통해 상점가 상인들에게 활기를 되찾는 계기가 되는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며 “희망차고 안전한 행사가 진행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