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동향] 격변의 지구촌. 도널드 J.트럼트 대통령 취임?...그는 여전히 미국의 대통령이다

[국제 동향] 격변의 지구촌. 도널드 J.트럼트 대통령 취임?...그는 여전히 미국의 대통령이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17 20: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촌 네사라 게사라 5차원 문화 문명의 때에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격변과 혼돈의 지구촌. 善과 惡의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이다.

국져적 이슈는 미국 도널드 J.트럼트 대통령 취임?

그는 여전히 미국의 대통령이다. 국제 동향을 보자.

●7월 23일은 아마도 대통령 취임일이라고 합니다. 도널드 J. 트럼프와 그의 부사장인 JFK Jr.는 세계 보호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들이 나오는 축하 행사를 포함했습니다.

● 이번 주말 언젠가 대법원이 2020년 선거에서 의회가 유권자 사기 조사를 거부하여 선거를 무효화했다는 브런슨 사건에 대한 그들의 결정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법원이 브런슨 부부에게 유리하다고 발표하면 2020년 선거를 뒤집을 것입니다. 그 후 케빈 매카시 하원의장은 JFK 주니어를 부통령으로 선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적법하게 선출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임명할 것입니다.

●50개 주 중 46개 주는 2020년 선거 투표를 재검표했고 바이든이 그들의 주에서 투표에서 패배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대법원의 브런슨 사건 심리데 대한 발표에 이어 트럼프 대통령의 법원에 의한 정식 취임입니다.

●이번 주말쯤 대법원이 2020년 선거를 뒤집기 위한 결정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후 케빈 매카시 하원의장은 JFK 주니어를 부통령으로 선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적법하게 선출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임명할 것입니다.

●대법원 판결 임박 미국의 2020년 부정선거에 관하여 조셉 바이든과 카말라 해리스가 2020년 선거에서 투표용지 수확을 지휘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기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되었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2년 이상 2건(랄랜드 주와 현재 로이 주)에 걸쳐

진행된 완전하고 공개적인 법정에서의 청문회가 성공적이라면, 조셉 바이든, 카말라 해리스, 낸시 펠로시, 마이크 펜스를 포함한 388명의 미국 하원의원 피고인들은 공직에서 해임될 수 있으며, 다시는 공직에 재임할 수 없습니다: https://t.me/BrunsonBrothersSCOTUS/319

●EBS와 10일간의 주류 미디어 정전을 겪고 24시간 내내 (8시간 분량의 영화를) 시청한 후, 우리는 평상시처럼 정상으로 돌아갑니까?

답은: EBS와 8시간의 24 - 7시간이 지나면, 영화는 모두 바뀔 것입니다. 오래되고 사악한 시스템에 부착된 생명 유지 장치가 당겨질 것입니다. 인류와 지구는 동시에 양자현실 의식체계(평화와 번영)로 이동합니다. 금융 및 인간 의식 노예화의 끝. 정부, 교육, 금융, 보건, 무역 및 상업 등의 오래된 시스템은 모두 해체되고 교체될 것입니다.

●우리는 USNUS NOTE라고 불리는 새로운 통화와 금을 지원받을 것입니다.

결론은 트럼프 대통령의 정식 취임에 따라 네사라 게사라가 시행되면 지구촌의 수많은 금괴에 의해 富의 분배로 1대일 금본위제도의 실시로 인류 80억여 명이 부자가 된다는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