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금융고, 2023 서울 FCI 국제 도그쇼 수상

인천금융고, 2023 서울 FCI 국제 도그쇼 수상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23.07.16 13: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3회 KKF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 수상 ,제83회 KKF 전국 핸들러 콘테스트 수상

 

[서울시정일보 전은술기자] 2023 서울 FCI 국제 도그쇼가 2023년 7월 14일~16일 3일간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제103회 KKF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에서 학생부 ▲동상 고태은, 전준희,  ▲기대주상 김찬아, 채서윤과 제83회 KKF 전국 핸들러 콘테스트에서 학생부 ▲장려상 전준희 학생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인천금융고등학교 펫뷰티케어과 이소은 부장교사는 처음으로 출전한 도그쇼 대회에서 학생들이 좋은 성과를 보여주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가오는 대회 준비에 매진해 더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천 최초 특성화고 반려동물학과인 인천금융고등학교 펫뷰티케어과는 인천 직업계고 중 유일한 반려동물 특성화 학과로서 반려동물의 위생과 아름다움을 위해 개체별 특성에 맞는 미용방법을 갖춘 애견미용 전문가, 건강을 책임지는 수의테크니션(수의보조), 교육을 담당하는 핸들러 등의 반려동물 전문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반려동물 전문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의지로 인천금융고 김정미 교장의 전폭적인 지지와 후원이 훌륭한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학생들은 애견미용사, 핸들러, 수의테크니션(수의보조) 등 반려동물 분야의 최고가 되기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으며, 실무능력을 겸비한 우수 인재로 성장하고 있다. 

인천금융고등학교 김정미 교장은 ‘꿈을 품고 열정으로 도전하라’를 강조하며 전교사와 함께 실무 위주의 교육으로 직업계고등학교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있다.

 

▲ 제103회 KKF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 동상 고태은, 전준희,  기대주상 김찬아, 채서윤   

▲ 제83회 KKF 전국 핸들러 콘테스트 장려상 전준희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천금융고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