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슈] 큐팀이 추천하는 백신 해독제...백신 접종자는 잠재적 사망자?(한방의 위대함이 여기에 있소

[이슈] 큐팀이 추천하는 백신 해독제...백신 접종자는 잠재적 사망자?(한방의 위대함이 여기에 있소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10 22:09
  • 수정 2023.07.11 07: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우한폐렴. 코로나19. 코드비 19의 백신 접종자는 미국 FDA의 발표로 부작용이 심한 백신 접종이다.

기자는 우한생물학연구소에서 발생한 위의 코로나19에 대해 수 많은 기사를 게재했다.

이제는 미국 FDA(미국 식품의약국) 등 빅텍들이 백신의 부작용에 대한 발표를 하고. 매우 심각한 상황을 발표했다.

수 천 가지의 부작용이 있다. 백신 접종후 최대 2~3년간의 사망이 증가한다고. 염려가 사실로 왔다. 한국의 조화의 매출이 3배나 증가를 했다

전 세계 여기 저기서 부작용으로 아프면서 죽어 가고 있다. 길가다 공연하다 강의하다 뉴스의 앵커가 조종사가. 말하다 갑자기 쓰러진다. 배우가 노동자가 갑자기 결국은 심장마비다. 인간은 결국 심장마비로 죽는다. 지구 의학의 현대의학은 인체를 물질로만 본다(인체) 그러나 각자는 하나님의 영혼을 가진 영혼백의 육신이다.

잠재적 백신 부작용에 의한 사망자의 출현이다. 그들 악마의 살인잔치의 인구 소멸이다.

빅텍(거대 제약회) 죽일 연놈들

백신 부작용으로 사망한 시신 해부에서의 산화그레핀 기생충 혈전 등등

이제 무지한 인간 사회에서 백신 접종후 2~3년의 시간이 흘러가면서 비행기 조종사 버스 택시 기사 등 백신 부작용으료 갑장스러운 사망 쓰러짐에 관심을 가져안 한다. 다수의 생명이 위험하다.

1. 플라스틱 병에 담긴 알약 형태임

2. 주요 성분

(가) 고수: 인체내 중금속을 배출합니다.

고수에는 비타민 C, 마그네슘, 칼륨, 인, 철, 칼슘, 아연 등의 영양을 함유하고 있어 이뇨작용, 항우울제, 살균역할을 하며 향수에도 사용되기도 합니다.

살로넬라균과 당뇨병성 세균에 의한 다양한 감염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훌륭하고 사람들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나) 생강: 염증을 완화하고 소화를 돕습니다. 거의 만병통치의 한방약입니다.

다) 강황: 커큐민 성분이 항산화, 항염증 작용을 합니다. 강화은 강황의 분말을 밥을 지을 때 넣어서 먹으면 암예방에 탁월하다

라) 마늘: 간 속의 효소들을 활성화시켜 해독 작용을 합니다.(만병 통치)

3. 이들 악마의 제약회사들.화이자와 모더나가 치명적 백신 생산 묶음들로 특정 미국의 주들을 겨냥했습니다.

특히 미국의 공화당 우세주는 민주당 우세주에 비해 사망자와 부상자가 2배나 됩니다. 어떤 주는 사망자가 다른 주들보다 11배나 더 많습니다.

이는 루시퍼의 행동으로 반대 세력인 공화당 우세주에 백신을 살포해 죽이려는 악마의 짓이었다.

이 악마의 백신 인간 말살 사냥은 국가를 초월해  인간들을 죽이려 했습니다. 교모하게 악랄하게 미친 동물처럼.

4. 질병통제센터(딥스에 중공의 공산주의에 세뇌당한 인간들)는 치명적 코로나 백신들 대부분이 공화당 우세 주로 배송되었다고 확인합니다

5. CDC(미국질병예방센터)의 사실 확인이 있은 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모든 지지자들은 《바이털 포스》 알약으로 자신을 보호하라고 말했습니다.

이 약은 과학에 근거하고 있고 모두 천연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의 누구든지 주문하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해독제는?

환인 대제국의 1만 2천여 시간의 명약이다.

마늘. 강황. 생강. 실란트(개통쑥)로의 복합 식품의 조합이다.

여기에다 견운모. 솔잎차. 개똥쑥. 천일염 소금을 합한 에너지가 명약이며 양방으로 종합영양제 비타민C 구충제 아스피린과 햇빛이다.

참고로 백신 맞으신분들 1ㆍ동아제약 (글루타치온)  2 * 만삼  3ㆍ개똥쑥 4ㆍ비타민 c  5~ 불루베리 (비타민D17) DNA 가  변형되는 걸 막아 줌 (변형되면 용정 ㆍ암 )

인명은 재천이나 살길은 위와 같다.

주의: 이 글은 객관적 정보 전달을 위한 것이며 특정 상품 홍보를 위한 것은 아닙니다. 구매 여부는 각자가 스스로 판단하여 결정하십시요.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