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예린,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로 전달한 근황 “컴백 준비 한창”

[연예] 예린,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로 전달한 근황 “컴백 준비 한창”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3.07.10 08:04
  • 수정 2023.07.10 08: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린, 다음 앨범 색깔무지개색 “한 가지 색으로 정의할 수 없어”

▲ 사진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서울시정일보 나승택 기자] 가수 예린이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로 근황을 알렸다.

최근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린과 함께한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인터뷰 속 예린은 “건강도 챙기면서 저를 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자기 개발하는 시간을 보냈다”고 말하며 최근 취미로 시작하게 된 복싱을 비롯해 푹 빠져있다는 옛날 드라마 정주행, 가장 마음에 드는 별명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웹드라마 ‘바다마을 구름펜션’, ‘마녀상점: 리오픈’ 등에 출연 소식을 전하며 배우로서의 도약도 알린 예린. 다음에 맡고 싶은 배역이 있냐는 질문에 예린은 “아주 사랑스러운, 귀여운 막내딸 역을 해보고 싶다 촬영장에서도 부둥부둥 사랑받지 않을까 싶다”고 작은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현재 예린은 새롭게 둥지를 튼 빌엔터테인먼트에서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다음 앨범을 색깔로 표현한다면 예린은 “무지개색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뭔가 딱 한 가지 색으로 정의할 수 없을 것 같다”며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 지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끝으로 예린은 “우린아. 이름이 아직은 어색하지만 앨범 기대해 달라. 사랑하고 보고싶다”며 “오늘 인터뷰를 통해 예린이에 대해서 더 많이 아시게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 달라”고 인터뷰를 마쳤다.

앞서 예린은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팬클럽 명 ‘우린’ 공개에 이어 커밍업 티저 영상도 오픈, 컴백을 본격화하며 팬들의 기대까지 한몸에 받고 있다.

반가운 소식을 알린 예린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