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빅뱅 출신 대성, 日 토크&라이브 투어 ‘디나쇼 볼륨 투’ 4회 추가 공연 진행 “성원 보답하고자”

[연예] 빅뱅 출신 대성, 日 토크&라이브 투어 ‘디나쇼 볼륨 투’ 4회 추가 공연 진행 “성원 보답하고자”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3.07.07 08:34
  • 수정 2023.07.07 08: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 후쿠오카·도쿄·히로시마 등 총 5개 도시 10회 토크&라이브 투어 확정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서울시정일보 나승택 기자] 그룹 빅뱅 출신 대성이 일본 토크&라이브 투어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지난 6일 오후 대성의 일본 팬클럽 ‘D’s light’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일본 오리지널 토크&라이브 솔로 홀 투어 ‘디나쇼 볼륨 투’의 추가 공연 일정이 오픈됐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은 “뜨거운 현지 반응에 힘입어 오는 8월부터 진행되는 대성의 ‘디나쇼 볼륨 투’ 추가 공연을 확정하고 준비 중”이라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성의 ‘디나쇼 볼륨 투’는 선예매 오픈과 동시에 기존 관객 수용 인원보다 더 많은 신청자들의 수요가 이어졌고 이에 응답하고자 8월 18일 후쿠오카와 8월 24일 도쿄, 8월 27일 오사카 그리고 9월 3일 히로시마에서 각 1회씩 총 4회 추가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

약 6년 만에 ‘디나쇼 볼륨 투’의 개최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 대성은 이로써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나고야, 히로시마까지 5개 도시에서 10회 공연을 진행, 보다 많은 현지 팬들을 만나며 그간 볼 수 없었던 갈증을 해소 시킬 계획이다.

공식 일본 팬클럽 사이트 ‘D’s light’도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한 대성은 토크&라이브 투어 외에도 오사카와 나고야, 도쿄에서 진행되는 ‘워터밤 재팬 2023’ 출연 또한 앞두고 있어 올 여름 계속될 그의 행보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디나쇼 볼륨 투’의 일정과 티켓 예매 등 자세한 사항은 ‘D’s light’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