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라필루스, ‘제26회 보령머드축제’ 새 얼굴… 머드 엠버서더로 발탁

[연예] 라필루스, ‘제26회 보령머드축제’ 새 얼굴… 머드 엠버서더로 발탁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3.07.05 08:05
  • 수정 2023.07.05 08: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필루스, “’보령머드축제’의 홍보대사가 될 수 있어서 영광이다”홍보대사 발탁 소감 전해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서울시정일보 나승택 기자] 그룹 라필루스가 ‘제26회 보령머드축제’의 새 얼굴이 됐다.

지난달 29일 보령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제26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라필루스는 위촉식을 시작으로 머드 엠버서더로서 활발한 홍보활동에 나선다.

올해로 26번째를 맞는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6일까지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보령 머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세계적인 축제로 뻗어 나가고 있는 ‘제26회 보령머드축제’는 동양에서 유일한 패각분 백사장을 자랑하는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되어 행사 기간동안 해수욕 및 머드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글로벌 아이돌 그룹 라필루스가 글로벌 축제로 자리잡은 보령머드축제를 만나 환상적인 시너지가 기대되는 상황. 라필루스는 “보령머드축제의 홍보대사가 될 수 있어서 영광이다.

머드 엠버서더로서 보령머드축제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제26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로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희 외국인 멤버들이 최근에 ‘피서’라는 말을 알게 됐다.

한국 여름은 되게 더운데 보령머드축제는 여름을 피하기 딱 좋은 ‘피서’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여러분들도 보령머드축제에서 시원한 피서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축제 참여를 위한 독려도 아끼지 않았다.

라필루스는 ‘GIRL’s ROUND’의 두 번째 시리즈인 미니 2집 ‘Who’s Next’로 육각형 완전체 걸그룹의 귀환을 알렸다.

더욱 짙어진 여섯 빛깔의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꾀한 라필루스는 매 무대 스포티하고 힙한 스타일링으로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이번 신보 ‘Who’s Next’의 걸크러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라필루스만의 웅장하고 도전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한편 라필루스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Who’s Nex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