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초구정] 대입 수시설명회 열어. 학원·학교 입시정보 꿀팁

[서초구정] 대입 수시설명회 열어. 학원·학교 입시정보 꿀팁

  • 기자명 김삼종 기자
  • 입력 2023.06.26 07:57
  • 수정 2023.06.26 10: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 다음달 18일 오후 3시, 서초문화예술회관서 ‘2024학년도 수시 합격드림 설명회’ 열어

▲ 서초구, 대입 수시설명회 열어. 학원·학교 입시정보 꿀팁

[서울시정일보 김삼종 기자] 서울 서초구는 다음달 18일 수험생과 학부모의 대입 수시전형 궁금증 해소를 위한 ‘2024학년도 수시 합격드림 설명회’를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연다.

이번 설명회는 민간 교육업체 입시전문가와 지역 고등학교 내 대입 진학 전문교사를 초청, 입시학원과 학교 현장의 대입 수시전형 정보를 총망라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는 재학생과 재수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초 맞춤형 수시 지원전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설명회는 2부로 나눠 2시간 가량 진행된다.

1부는 입시전문가가 수시 지원을 위한 로드맵을 주제로 지원 체크포인트 지원방법 작년 입시결과 분석 대학별 입시전형의 변화가 미칠 영향 등에 대해 강의한다.

2부에서는 상문고 박창욱 교사가 2024 서리풀 수시지원 분석을 주제로 지난해 대입 수시 지원 성향과 결과 분석 수시 지원 시 고려 사항 등에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 당일 현장방청은 다음달 1일부터 서초구 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 총 8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현장 참여가 어려운 경우, 유튜브 '서초런TV'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고 놓친 부분은 추후 업로드되는 다시보기 영상을 통해 반복 시청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방배교육지원센터에서는 다음달 19일부터 지역 내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문 입시컨설턴트의 1:1 맞춤형 수시 컨설팅 신청을 받아 8월말까지 상담을 진행한다.

컨설팅 신청은 서초구 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전성수 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감을 얻고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