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호라이즌, 서대문역→美 타임스퀘어까지 등장 ‘뜨거운 글로벌 인기 입증’

[연예] 호라이즌, 서대문역→美 타임스퀘어까지 등장 ‘뜨거운 글로벌 인기 입증’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3.06.22 09:10
  • 수정 2023.06.22 09: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루키’ 호라이즌, 세계 곳곳 전광판 장식…두터운 글로벌 팬덤 자랑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서울시정일보 나승택 기자] 그룹 호라이즌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호라이즌은 팬 투표로 이뤄지는 다수의 랭킹 부문에서 순위권을 차지했다.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이들은 무서운 기세로 전광판 광고까지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 전용 커뮤니티 및 투표 앱 P-POP에서 베스트 루키 그룹 부문 1위에 선정된 호라이즌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필리핀 EDSA 과달루페 빌딩 전광판에 걸린다.

한·필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를 통해 결성된 그룹인 만큼, 필리핀 현지에서 이들을 향한 뜨거운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또한 호라이즌은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의 인터내셔널 부문에서 5월 2주 차부터 6월 1주 차까지 5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그뿐만 아니라 5월에 진행된 위클리 투표에선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다 득표수를 기록, 서대문역 1번 출구 앞 신한은행 빌딩 전광판의 주인공이 됐다.

K팝 아이돌 사이에서도 두각을 드러낸 호라이즌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UPICK에서 6월 이달의 픽 아이돌 그룹 부문 2위를, 7월 생일 아이돌 투표에서는 카일러가 최종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들은 뉴욕 타임스퀘어의 전광판까지 장식하며 막강한 저력을 과시했다.

세계 곳곳에 걸린 호라이즌의 광고는 팬들의 투표 결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드림 메이커’ 종영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들은 필리핀을 넘어 전 세계로 영역을 뻗어나가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국내 정식 데뷔 전부터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며 ‘글로벌 팝 그룹’으로 부상하고 있는 호라이즌.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이들이 계속해서 써 내려갈 기록에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