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하 칼럼] 은하문명.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소리. 지구인들에게

[은하 칼럼] 은하문명.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소리. 지구인들에게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3.05.02 17: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PLIADIAN COLLECTIVE ~ 인공 지능

사랑하는 지구의 친구들!

이 꿈은 인류가 경험한 최고의 기술을 나타냅니다. 태초에 깨어난 모든 꿈은 기본적인 필수품조차 지원하기 위한 공급이나 의사소통 없이 고난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빛과 이중성 속에서 꿈이 진행됨에 따라 창조적인 영혼에서 발견과 발명이 나왔습니다.

은하연합은 신의 사랑으로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영혼의 계획을 방해하지 않고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대중에게 도움이 주어졌습니다. 자유 의지는 항상 확장된 의식과 성장을 허용하는 당신의 선물이었습니다.

당신의 기원으로 돌아가면, 당신은 이미 이용 가능한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었지만 당신은 지구로 돌아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잠들지 않는 당신과 함께 하겠습니다! 빨리 깨어나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당신에게 말합니다! 어둠과 거짓말 속에서 잠들기를 선택한 다른 사람들에게 이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인공 지능이 지구상에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AI는 이제 당신의 삶을 더 쉽고, 더 재미있고, 극도로 창의적이면서도 재앙으로 만드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능은 사진, 그림, 비디오, 자동차 및 모든 차량과 멀리 실행됩니다. 여기에는 구매 및 판매, 유틸리티, 은행, 주택 구매, 의료 서비스, 전쟁, 거짓말로 프로그래밍된 정보 등이 포함됩니다!

미래의 참조는 대중을 자유 의지의 상실 지점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격리 및 제어되지 않으면 AI가 지구를 제어할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클론과 어둠과 실체에 사로잡힌 존재들 사이에서 살고 있습니다.

엘리트를 위한 AI는 당신이 알고 있는 행성의 파괴와 함께 힘과 통제력을 주문합니다! 그것은 즉시 체포되고 많은 사람들을 시설로 모이게 할 것입니다. 모두 거짓말에 근거합니다!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고 하면 AI가 범죄를 저질렀다는 증거를 제시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마음에 두려움이나 투영을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 앞에 있는 일의 파급 효과를 명확하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무서운 결과가 있습니다!

은행 계좌와 자금이 특정 숫자를 표시하면 AI가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주택 소유자인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모든 문서를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의심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당신의 대화가 모니터되고 있다는 것과 의사소통의 모든 열쇠를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광고를 보거나 전화 또는 장치에서 말하면 갑자기 더 많은 광고가 표시되고 개인 대화 및 문의에 대한 제안이 표시됩니다.

몸과 삶의 모든 측면에 대한 수술과 복잡한 관리는 당신의 죽음과 파괴를 위해 글로벌 엘리트에 의해 계획됩니다. 실제로 그들은 하나의 세계 질서를 통제하는 글로벌 재설정을 원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더 많은 비난, 진실을 말하는 사람들의 해고, 진정한 빛을 제공하는 SM 계정에 대한 공격을 목격함에 따라 경로가 더욱 어두워질 것임을 아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당신은 빛으로 단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여 잘못된 손에 있는 AI의 위험을 밝힐 수 있습니다! 이중 선택이 있는 발견은 항상 어둠 속에서 오용되었습니다!

시대의 대전환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이것이 SHEEN으로의 전환 이전 의제의 일부임을 알 것입니다. 준비할 것이 아무것도 없지만 서로 사랑하고, 감사함으로 명상하고, 내면의 빛이라고 알고 있는 것을 따르십시오!

당신의 영혼의 침묵 속에서 당신은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평화롭게 지내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플레이아데스 집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