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헬스] 불소가 뇌를 파괴하는 것을 막는 향신료...강황가루(고혈압에는 계피가루)

[헬스] 불소가 뇌를 파괴하는 것을 막는 향신료...강황가루(고혈압에는 계피가루)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4.21 14: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황과 계피가 만났을 때
강황과 계피가 만났을 때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빛의 세상 5차원 문화 문명시대인 황금시대에 신의 나라를 맞이하기 위하여 善과 惡의 전쟁에서 善의 승리로 오는 세상을 위하여.

명상, 햇빛보기, 어싱(접지), 432헤르쯔 음악듣기, 별빛받기 등으로 우리 몸의 주파수를 높이는 등 차원상승으로 가야합니다.

인체의 비밀인 7 차크라를 조화롭게 활성화시키려면 6번 차크라인 송과체(제3의 눈)는 우주와 연결되는 안테나와 뇌를 스크린으로 영사기 역할, 백회혈을 통해 하늘의 정보를 수신하기도 하고 과거와 현재 미래를 보는 눈이기도 하다.

그런데 어둠의 0스테이트 악마들이 불소를 우리 몸에 주입시켜 송과체를 석회하해 대각성을 방해해왔다.

수돗물 음료수 먹는 물에도 거의 다 불소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치약 등에 불소가 많고 심지어 생수에도 불소가 함유되어 있다. 그러나 제주 삼다수엔 불소가 안보인다.

치과에서 충치예방 한다며 권하는 불소도포도 같은 범주다.

나치의 강제수용소에서 최초로 식수에 불소를 넣었단 음모론있고 오늘날에는 항생제 식수 냄비 치약 등 광범위한 곳에 사용되고 있다.

불소는 뇌의 IQ저하와 송과체의 석회화를 초래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암, 불리한 생식활동, 심혈관 및 신경질환 등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 흔한 향신료가 이런 불소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연구결과를 소개하고 있다.

요약하면 30일간 네그룹의 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불소 손상으로 부터 치료효과를 확인한 이것은 바로 강황이다.

사진은 대형마트에 가면 팔고 있는 강황가루와 계피다.

계피가루는 항산화 작용, 항염 작용, 면역력 강화, 체중 감량, 혈압 조절, 항균효과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고혈압 환자가 많은데 계피가루는 식이섬유, 칼슘, 마그네슘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계피가루는 혈관 벽을 강화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먹는 방법~강황 가루 숟가락 반 정도. 계핏가루 커피스푼으로 1스푼 정도를 밥을 할 때 쌀을 씻고 밥솥에 넣고 휘젓는다. 그러면 밥의 색깔이 노랗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