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이슈] 트럼프 왕의 귀환!...도래한 우주은하연맹의 비밀이 열리고 있어. 플레이아데스인들을 만나다

[국제 이슈] 트럼프 왕의 귀환!...도래한 우주은하연맹의 비밀이 열리고 있어. 플레이아데스인들을 만나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4.17 11:42
  • 수정 2023.04.17 11: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과 플레이아데스인들은의 만남
●네사라 게사라가 전 인류에 시행
●금본위제의 1:1 화폐발행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미국의 45대 대통령으로 취임한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사에서 다음과 같이 선언을 했다.

“우리는 새로운 천 년의 탄생에 서서, 우주의 신비를 풀고, 질병을 피하고, 미래의 산업과 기술을 활용할 준 비가 되어있습니다.

새로운 국가적 자부심은, 우리의 영혼을 자극하고, 시야를 들어 올리고, 우리의 분열을 치유할 것입니다.”

이를 요약하면

1. 외계문명을 공개하고

2. 메드 베드를 도입하며(인체의 모든 질병을 치유)

3. 의도적으로 상용화하지 않았던 의료/과학 기술들을 공개하여 활용하겠다는 것이다.

또한 네사라 게사라가 전 인류에 시행과 금본위제의 1:1 화폐발행이다.

다음의 사진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플레이아데스인들은 만나고 있는 사진들이다.

또한 본지는 국제면에 그레이족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구의 모처에 등장한 지구인과 그레이족의 사진이다.

일명 그레이족입니다 
일명 그레이족입니다 

지구행성의 최근 300여년 지구인들은 악의 무리로 인해 노예로 살아왔다.

그들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살고 있는 플레이아데스 성단은 지구에서 444광년 떨어져 있다. 성단의 총 질량은 태양 질량의 약 800배 정도다. 지구와의 거리는 380광년부터 408광년까지 오차가 있었지만 허블 우주 망원경과 윌슨산 천문대, 팔로마 천문대, 히파르코스 위성으로 측정한 결과 444광년이라는 평균값을 얻었다.

플레이아데스 성단
플레이아데스 성단

2등급부터 14등급까지 100여 개 별들이 있으며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밝은 별이 여섯 개라 육련성(六連星)이라고도 한다. 서양에서 아틀라스의 일곱 자매(플레이아데스)라 불렸음이 영어 학명의 근원. 별이 자잘하게 모여 있어 예부터 조상님들은 "좀생이별"이라 이름 지으시는 네이밍 센스를 발휘하였으며, 음력 2월이면 '좀생이 보기'라 하여 한 해 농사를 점치며 한민족 또한 점성술에 조예가 있음을 보여주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에게 지구가 수십억 년의 나이를 먹었고 우주는 수조(trillions)년 되었다고 말한다.

이 기간은 많은 문명들이 나타났다가 사라지기에 충분한 시간인 것이다.

물론 과학자들을 어떤 것이 얼마나 오래 되었는지, 얼마나 큰 지 또는 긴 지에 대해 찬성하지 않는 말들을 많이 할 것이다.

이는 우리에게 그런 것을 이해할 수 있는 기술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역사는 오래된 기록들이나 탄소 측정법과 같은 어떤 형태의 과학적 연령 추산 구조(scientific dating scheme)에 따라 이루어져 있다. 그렇지만 만일 다른 세계로부터의 존재들이 여기에 발을 들여 놓고 우리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면 그것을 어떻게 밝혀낼 것인가?

지구가 최소한 수십억 년 동안 인간 생명을 지탱해 오는 것이 가능했으므로, 그동안 생성 소멸한 다양한 문명들이 있었을 수 있다는 것은 아주 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매우 나이가 많은 종족이다. 이들은 2천 2백만 년을 거슬러 올라가면서 생성 소멸했던 많은 다른 문명들에 대한 정보들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조상이 그들의 조상이기도 한 까닭에, 그들은 수천 년에 걸쳐 지구상에서 사용된 모든 언어들은 물론 인간의 역사에 대한 정보들을 다 보존하고 있다.

이제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지식이 우리에게도 가능하므로, 우리의 과거를 한 번 더듬어 보고 지구상에서의 인간 진보에 대한 놀라운 진실을 처음으로 배워 볼 수가 있는 것이다.

그들은 하얀 피부에 금발, 그리고 거의 다 파란 눈을 가졌으며, 평균 수명이 약 2천 년 정도였다.

그들은 기술면에서 발달되었을 뿐만 아니라 영적인 힘의 사용면에 있어서도 매우 진보된 호전적(war-like)인 종족이었다.

그들은 자신들의 호전적인 군대들을 은하계 주위로 보내어 수천에 달하는 그들보다 덜 발달된 종족들을 정복하는 데에 그들의 커다란 힘을 사용했다.

세월이 흐르면서 라이라인들의 피는 다른 문명의 피들과 섞이게 되어, 여러 종류의 다른 색깔들과 종족들을 만들어내었고 은하계 전체로 퍼뜨리게 되었다. 출처 위키백과  <플레이아데스의 사명>에서 전하는 지구의 역사와 진실들

지구에 도착한 善한 인류는금성과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시리우스의 두 별을 통하여 지성소 지구별에 도착하였다.

북극성 마고삼신하나님의 축복이다.

드디어 그날이 오는 것인가?

이것은 몇몇 사람들을 혼란을 유발할 수도 있지만, 마음을 열어주세요. 이것은 정치보다 더 중요합니다.

저는 2017년에 트위터에서 사람들에게 도널드 트럼프가 은하연맹의 플레이아데스인들과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몇 년 후, 한 고위 우주 프로그램 관계자가 같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저는 또한 트럼프가 플레이아데스인들로부터 우리가 완전한 공개와 공개 접촉이 있을 새로운 지구 차원으로의 전환 전 마지막 날에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트럼프는 최후의 전투와 양자 도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그는 아직 최고의 것이 오지 않았다는 것을 반복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이해되기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이 사탄 기득권층이 그를 싫어하는 이유입니다.

빛의 천사들이 여기에 있고 성경적인 상승이 가까이에 있습니다.

새로운 지구의 문화 문명은 우리가 가는 곳 하나 우리 모두가 가는 곳이다.

인류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