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치 이슈] 안철수. 이재명 영화 에서 ‘자 드가자’라고 외치는 최형배 일당인가? 조폭정치인가?

[정치 이슈] 안철수. 이재명 영화 에서 ‘자 드가자’라고 외치는 최형배 일당인가? 조폭정치인가?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1.10 23: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 의원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안철수 의원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문 씨의 출발의 군상들? 김경수(바둑이)조국. 추미애. 박범계. 이준석. 김의겸.이재명? 국민을 괴롭히는 스트레스 군상들.

인류사에 처음 보는 인간 같다. 나치의 괴벨스 같은 그의 혀 놀림은 마타도어(모략 선전선동술)로 선전선동술로 끝없는 뱀의 혀 놀림 같은 나의 생각은 뭘까?

그리고 그 사악한 뱀의 혀 놀림에 41명의 국회의원들의 성남지청에 모인 인간 군상은 또 뭔가?

‘성남FC 불법 후원금 의혹’ 사건의 피의자로 10일 소환조사를 받고 있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미리 준비해 온 서면진술서를 검찰에 제출한 했다.

이재명은 진술서 제출 뒤 "더 말할 것 없다" 진술 거부…12시간 조사를 하고 있다. 그의 당당함이란 또 거짓말이다.

안철수 의원은 오늘 10일  페이스북에 <오늘은 이재명 대표가 법치주의를 짓밟은 날로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이재명 대표의 말대로 오늘은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그러나 역사가 전진하는 변곡점이 아니라, 헌정 사상 최초로 야당 대표가 법치주의를 후퇴시킨 치욕의 날로 기록될 것입니다.

이 대표의 말대로 성남FC 후원금 의혹은 법정에서 가려질 문제입니다.

이 대표가 무죄를 자신한다면 객관적 소명으로 증명하면 될 일입니다.

그런데 오늘 이 대표가 검찰에 출두하는 모습은 민주주의의 정치인답지 않았습니다.

이 대표 주변에서 병풍을 쳤던 민주당 의원들도 부끄러움을 느껴야 합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자 드가자’라고 외치는 최형배 일당을 보는 줄 알았습니다.

정치 탄압이라는 억지 명분을 만들어 쪽수로 밀어붙이는 것이 조폭과 다름없지 않습니까.

특히 김대중 전 대통령의 민주화 투쟁과 본인의 개인 비리를 동일 선상에 놓고서 노골적으로 진영대결을 부추기는 모습에 탄식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김대중 전 대통령을 욕 보이는 일이기도 합니다.

적극행정이든 행정비리이든, 성남FC 후원금 의혹은 오롯이 이재명 개인이 책임져야 하는 사건입니다.

여지껏 대한민국에서 이처럼 개인 비리로 정치 전체를 파탄으로 몰고 간 정치인은 없었습니다.

이재명 대표는 위력으로 법치주의를 짓밟고 지나가겠다는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이 대표는 개인의 자격으로 정정당당히 재판을 받으십시오.

그리고 정치를, 특히 국민을 위한 행정을 방탄국회의 볼모로 삼는 일을 중지하십시오

작년 국회의원 보궐 선거에서 저는 이재명 대표를 정치권에서 퇴출시키기 위해 성남에서 출마했는데 이 대표가 인천 계양구로 도망가버렸습니다.

평생 공동체를 위해 헌신해온 제가 당대표가 되면 이재명 대표에 대해 ‘공익 대 사익’의 구도가 명확해집니다.

본인의 정치 생명 연장을 위해 공익을 짓밟는 이재명 대표의 사익 정치를 반드시 정치판에서 몰아내겠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