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美 FRB(미국 연방준비은행) 건물이 폐쇄된 이유...급변하는 국제 금융

[국제] 美 FRB(미국 연방준비은행) 건물이 폐쇄된 이유...급변하는 국제 금융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1.09 08: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美 FRB 건물이 폐쇄되었다. 급변하는 국제 금융시장이다.

워싱턴 DC에 있는  美 연방준비은행(FRB) 건물이 출입구가 완전 폐쇄된 채 높은 철제 펜스로 둘러쳐져 있다.

미국 FRB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

우리나라로 치면 한국은행과 같은 미국의 화폐, 세계의 기축통화가 된 ‘달러’를 발권하는 미국의 중앙은행 역할을 하는 곳이다.

​그런데 그러한 매우 중요한 미 연방준비은행이 왜 2023년 1월 2일 현재 폐쇄되어 있을까?.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776년 미국 건국을 배후에서 조종해온 거악의 집단인 0스, 그 0스의 수장 격인 로스차일드가 1791년 FRB를 ‘개인은행’으로 설립하고 1913년에는 지금의 ‘연방준비제도’(FED) 형태로 탈바꿈시켰다.

​미국 달러를 발권하는 국책은행(?)으로 불법 전환시켜 미국을 장악해 왔다. 지난 해 11월 8일 트럼프 화이트햇 진영의 기습공격을 받고 그 기능이 완전 정지되었기 때문이다.

​미국 FRB는 거악의 집단 0스의 역사와 그 궤를 같이해 왔다.

​왜냐하면 로스차일드라는 일개 개인이 설립한 ‘민간은행’이지만 미 달러를 발권하는 세계 최강 미국의 국책은행이 되면서 그 가공할 달러 발권력으로 165개나 되는 세계 각국의 중앙은행을 프랜차이즈 형태로 장악하고 각국 중앙은행의 화폐 발권력으로 전 세계를 장악하게 된 동기가 되었다.

​세계 최강 미국 정부는 사실 달러를 마음대로 찍지도 못하는 ‘허깨비’ 정부나 마찬가지였다. 미국 정부가 달러를 발권하려면 민간은행에 불과한 FRB에게 국채를 발행하여 담보를 잡히고 연이자 1%까지 지급해야한다.

​국채는 부채나 마찬가지니 미국 정부는 빚을 내어 달러를 발권하고 이자까지 주면서 그 부채를 국민들이 내는 각종 세금으로 갚는 ‘부채 노예 시스템’이 완성되었고 이러한 부채 노예 구조는 세계 각국의 정부나 그 나라 국민들이 완벽히 FRB의 노예가 될 수밖에 없는 구조로 점점 굳어져 왔던 것이다.

​예를 들면 대한민국 국책 은행인 한국은행의 경우를 보면, 한국은행은 독립법인 형태로 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정부가 일체 관여치 못하도록 한국은행법에 의해 화폐 발행과 자금 운용에 대한 ‘독립기능’이 주어져 있다.

그런데 한국은행의 지분구조는 놀랍게도 50% 이상이 0스가 1930년에 만든 국제결제은행(BIS)이 행사하고 있는 것이 진실이다.

​이러한 구조는 중앙은행을 갖고 있는 전 세계 165개국이 동일하다. 말하자면 0스는 세계를 장악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FRB를 통해 미국의 달러 발권력을 손에 쥐고, 가공할 미국의 달러 발권력과  미국이라는 세계 최강국 지위를 이용, 스위스에다 '국제결제은행'을 설립하면서 전 세계 각국의 중앙은행을 프랜차이즈 형태로 장악해 왔던 것이다.

​말하자면 전 세계 중앙은행을 미국 FRB를 모델로 하여 각국 정부는 빚(국채 발행)을 내고 이자까지 주면서 필요한 화폐를 발권토록 함으로써 전 세계 각국의 화폐 발행권과 경제권을 장악해 왔던 것이다.

​상황이 이러하니 그 나라의 대통령이나 수상, 그리고 입법.사법.행정이 어떻게 돌아가겠으며 그 나라 국민들을 대변해 왔던 언론. 방송까지도 다 장악되어 국민들의 눈과 귀를 다 막아버렸으니 일반 순수한 국민들이 이러한 매카니즘을 어떻게 알 수 있었겠습니까?

​그런데 1961년 미국의 40대 젊은 대통령 케네디는 이들 0스를 몰아내고 나라를 구하겠다고 처음으로 저항하기 시작했다.

​그의 집안은 0스의 13 가문에 들어갈 정도의 0스 가문으로 유명했지만 40대 젊은 나이에 대통령이 된 케네디는 미국의 대통령이 달러를 마음대로 발권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채고 FRB를 되찾기 위해서는 금본위제도를 할 수밖에 없겠다고 판단하고 그들의 눈을 돌리기 위해 당시 소련의 후루시초프와 짜고 쿠바사태까지 연출했지만 그들에 의해 1963년 11월 22일 텍사스에서 무참히 암살당하는 비운을 겪게 된다.

그러나 바로 그때, 케네디 대통령의 암살에 의문을 품은 미국 군장성들 20여 명을 중심으로 결성된 조직이 “Q”라는 ‘비밀결사조직’이었다.

이 조직에 의해 화이트햇 군단이 본격적으로 만들어졌고, 트럼프 대통령은 이들 조직에 의해 미국을 구하기 위한 대통령 후보로 추대되어 2016년 45대 미국 대선후보로 나서서 극적으로 당선된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이 화이트햇 군단에 의해 나라를 구할 영웅으로 간택된 배경에는 많은 이유가 있었겠지만 0스에 저항하다 그들에 의해 시해된 그의 친부인 2차 대전의 영웅 패튼 장군 아들로서의 개인적인 원한도 작용했을 것이다.

​지금 미국의 상황은 부정선거로 겉으로는 2020년 대선에서 트럼프가 축출되고 딥스의 하수인인 바이든이 대통령이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트럼프는 0스의 부정선거를 충분히 예상하고 그들을 오히려 일망타진하기 위해 ‘외세가 미국의 선거에 개입한다면 그 세력들의 재산까지 다 몰수할 수 있다’는 반란법 13848호를 2018년 9월 12일에 발효시켜 놓았다.

​지금은 2021년 1월 반란법 13848호 의해 군계엄령을 비공개로 발동 반란자들을 하나하나 처단해 나가면서 케네디 대통령이 실패한 금본위제도 실시를 위한 마지막 화룡정점의 수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따라서 0스의 금권 상징인 FRB 빌딩이 폐쇄됐다는 것은 거악의 집단인 0스에 맞서 마지막 치킨 게임을 벌이고 있는 화이트햇 군단의 승리를 의미하는 것으로써 사실상 딥스 시대의 종언을 고하는 상징적인 사건이이라고 할수 있다?

​이제 곧 그동안 가짜가 진실로 둔갑 된 모든 거짓이 드러날 것이며 그들에 의해 감추어진 모든 진실은 세상에 곧 알려질 것입니다. 이것은 우주의 거스를 수 없는 법칙이니까요.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