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정] 경기평화광장 ‘겨울빛광장’과 ‘눈썰매장’ 에서 겨울철 특별한 추억을 남기세요

[경기도정] 경기평화광장 ‘겨울빛광장’과 ‘눈썰매장’ 에서 겨울철 특별한 추억을 남기세요

  • 기자명 김삼종 기자
  • 입력 2023.01.05 07:20
  • 수정 2023.01.05 09: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 전시: 성벽, 달토끼, 북극곰 등 18종의 다채로운 빛 장식으로 관람객 맞이

▲ 경기평화광장 ‘겨울빛광장’과 ‘눈썰매장’ 에서 겨울철 특별한 추억을 남기세요

[서울시정일보 김삼종 기자] 경기도는 도민들이 추위와 코로나로 움츠린 몸과 마음을 달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겨울빛광장’과 ‘눈썰매장’ 을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에서 운영한다.

‘겨울빛광장’ 행사는 지난 12월 23일에 시작되어 2월 19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경기평화광장 정면 출입구에 위치한 시간을 달리는 성벽 조형물을 시작으로 프러포즈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잔디광장 좌측에는 조명 트리, 눈사람 가족, 북극곰 벌룬 등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우측에는 2023년 토끼해를 상징하는 달토끼와 반딧 별빛 및 수목 엘이디 등 18종의 다채롭고 다양한 빛 장식물들이 광장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아 관람객을 맞이한다.

특히 전시장 정면 중앙에 위치한 시간을 달리는 성벽 조형물에는 ‘주렁주렁 희망 메시지’ 행사가 진행되어 많은 도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경기평화광장 잔디광장에서는 1월 10일부터 2월 26일까지 40일간 ‘눈썰매장’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 2년 만에 개장하는 것으로 주말을 포함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1회당 120분씩 2회에 걸쳐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에는 휴장한다.

또한, 눈썰매장 부대프로그램으로 눈놀이터와 소규모 컬링 체험 등을 운영해 다양한 연령의 도민이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송용욱 행정관리담당관은 “겨울철을 맞아 도민들께서 즐겁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경기평화광장 빛 전시와 눈썰매장을 통해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