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치] 자유민주당. 국민 여러분, 민노총이 여적 이적단체임...머스크가 민노총 때문에 한국투자 기피함을 알고 계십니까?

[정치] 자유민주당. 국민 여러분, 민노총이 여적 이적단체임...머스크가 민노총 때문에 한국투자 기피함을 알고 계십니까?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12.05 1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민주당 홈피 캡쳐
자유민주당 홈피 캡쳐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자유민주당(대표 고영주)에서 동아일보. 중앙일보. 문화일보에 지난 11월 28일(월) 사설면에 광고를 한 내용이다.

국민 여러분, 민노총이 여적 이적단체임을, 머스크가 민노총 때문에 한국투자 기피함을 알고 계십니까? 라는 광고다.

광고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국민 여러분, 파업중인 민노총이 사형 법정형만 있는 여적 내지 이적단체임을 알고 계십니까?

 세계적 기업가 머스크가 민노총 때문에 한국 투자를 기피함을 알고 계십니까?

정부는 즉각 민노총 구속수사와 수조원대 파업 피해 손배 청구에 들어가라!

 고환율·고금리·고물가의 3고(三苦)와 안보·체제 위기에 처한 나라와 국민을 살려라!

1. 국민 여러분민노총이 한미동맹을 해체하겠다는 北 정권과의 연대사를 공표한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민노총은 지난 광복절 연휴 서울 도심 대규모 집회에서 북한 노동당 조선직업총동맹이 보낸 연대사를 읽었습니다. 자유 대한민국을 뒤엎자는 내용으로 전교조 오은정 통일위원장이란 자가 읽었고, 민노총 위원장 양경수는 한미연합훈련을 하는 윤석열 정부 퇴진을 선동했습니다. 반국가단체(북한)에 합세한 여적행위를 매주말 지속하고 있습니다.

2. 국민 여러분민노총 불법파업으로 14년만에 무역적자국으로 추락하고 최첨단 전기차의 한국 투자유치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민노총 화물연대 총파업으로 전국 12개 항만의 컨테이너 반출입량이 20%로 급락했습니다. 막대한 수출차질과 나라 곳곳의 피해가 커지고 있습니다. 세계적 혁신 기업가이자 세계 최고 부자인 일론 머스크는 지난 23일 윤석열 대통령과의 화상면담에서 전기차 생산 한국 투자 요청에 한국의 강성 노조에 대한 우려를 먼저 표시했습니다.

3. 국민 여러분민노총은 노동자 단체를 가장한 좌경 정치쿠데타 단체임을 알고 계십니까?

핵심간부들이 내란음모를 벌인 종북 통진당, 경기동부연합, 중부지역당 출신이고,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과 측근들이 이곳 출신이거나 직결돼 있습니다. 전국 노조원의 6%에 불과한 억대 연봉자들의 민노총이 전체 노조를 대표한다며 이미 합의된 안전운임제를 또 내세워 취임 6개월밖에 안된 윤석열 정부를 무너뜨리려는 기획파업에 들어갔습니다. 안전운임제란 또 다른 이름의 최저임금제입니다. 이재명 방탄목적이기도 합니다. 결국 우리나라는 14년만에 무역적자국으로 추락하게 됐습니다.

4. 국민 여러분불법파업에 대해 어떠한 관용도 없이 엄단한 미국과 영국일본의 사례를 보십시오!

일본은 1970년경 공산주의자들이 개입한 노조파업을 조 단위 산업피해액 손해배상청구 강행으로 종결지었고, 영국은 대처 총리 시절 고질적인 석탄노조 불법파업에 대해 각 가정에 겨울 연료대비를 호소하며 엄단했으며, 미국은 레이건 대통령 시절 항공 조종사들의 불법파업에 대해 구속과 직장 폐쇄로 대처했습니다.

5. 위중한 국가적 위기에 정부와 여당국가정보원검찰경찰은 무얼 하고 있습니까나라가 무너지는 것을 계속 방치할 겁니까?

 ㅡ 국민 여러분위중한 안보·체제·경제 위기의 국가적 상황입니다나서 주십시오나라를 지킵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