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DM의 메카 잠실에서 공개되는 판타지 할로윈

EDM의 메카 잠실에서 공개되는 판타지 할로윈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2.10.20 10: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EDM 페스티벌 사상 최대 규모 무대
글로벌 TOP 디제이들의 판타지 퍼포먼스
할로윈 스페셜 ‘Q-DANCE 테이크 오버’ 무대
할로윈 코스튬 대회 깜짝 이벤트도 열려

[서울시정일보] 국내를 대표하는 컨셉츄얼 EDM 페스티벌인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 이하 스트라이크]이 개최를 얼마 남기지 않은 가운데 최종 타임테이블과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들을 발표하였다. 특히 할로윈 컨셉에 맞춰 다양한 코스튬과 특수효과들을 예고하고 있어 스트라이크에 대한 EDM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2022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포스터
2022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포스터

이미 ‘쇼택(Showtek)’, ‘더블유앤더블유(W&W)’, ‘블라스터 잭스(Blaster Jaxx)’, ‘투자모(Tujamo)’, ‘덥비전(Dubvision)’, ‘루카스 앤 스티브(Lucas & Steve)’ 등의 글로벌 디제이/프로듀서들을 비롯하여 전 세계 최고의 EDM 페스티벌 중 하나인 데프콘.1(Defqon.1)의 기획사인 큐-댄스와 제휴를 맺은 엔딩쇼인 테이크오버를 발표하며 일반 대중과 EDM 마니아들까지 모두 사로잡은 EDM 페스티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각각의 스테이지 별 타임테이블이 발표되었다. 가로 70m, 높이 30m의 역대급 규모의 무대를 선보이는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준코코(Juncoco)’, ‘반달락(Vandal Rock)’, ‘션(Shaun)’을 비롯해 ‘투자모(Tujamo)’, ‘널보(Nervo)’, ‘윌스파크스(Will Sparks)’, ‘쇼택(Showtek)’, ‘더블유앤더블류(W&W)’ 등 해외 디제이/프로듀서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10월 30일(일)에는 세계 최대의 페스티벌 기획사인 네덜란드 큐-댄스와 함께하는 엔딩 쇼인 테이크오버를 선보이며 ‘스트라이크’의 피날래를 장식한다. 세컨드 스테이지에서는 ‘인사이드 코어(Inside Core)’, ‘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 Viphex13)’, ‘퓨어 100%(Pure 100%)’, ‘블로쏘(Blosso)’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디제이/프로듀서들이 공연을 펼친다. 평상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쉬업과 퍼포먼스들로 메인 스테이지 못지않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할로윈 컨셉에 맞춰  ‘스트라이크’를 찾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판타지 할로윈’이라는 컨셉에 맞춰 일반적인 호러 스타일이 아닌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스트라이크’의 드레스코드컴페티션이 펼쳐진다. 페스티벌 베뉴 곳곳을 할로윈 포토존으로 장식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환상적인 가상의 공간에 있는 듯한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페스티벌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트라이크 스페셜 타투 스티커 판매와 화려한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 등 나만의 페스티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라이크’는 2019년 아웃도어 하드스타일 EDM 페스티벌로 개최되어 ‘페데 레 그란(Fedde Le Grand)’, ‘씩 인디비쥬얼스(Sick Individuals)’, ‘오디오 트릭즈(Audiotricz)’, ‘코드 블랙(Code Black)’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을 작업한 디제이/프로듀서를 비롯하여 강렬한 비트를 온 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하드스타일 장르의 디제이/프로듀서들까지 출연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스트라이크’의 1차 오피셜 티켓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현재 10월 28일(금) 공연은 88,000원, 10월 29일(토)는 99,000원 그리고 10월 30일(일) 공연은 77,000원, 3일 공연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3일권은 177,000원에 위매프(https://ticket.wemakepric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