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2년 단 하나의 화제작’, 다시 돌아온 크레이지 아트 퍼포먼스!

‘2022년 단 하나의 화제작’, 다시 돌아온 크레이지 아트 퍼포먼스!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2.09.15 0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로인 ‘최여진’ 게스트 합류 확정! 또 한 번의 파격적인 에너지 선보인다!
2022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2022 FUERZA BRUTA WAYRA IN SEOUL)
다시 돌아온 크레이지 아트 퍼포먼스 "2022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배우 최여진 게스트 확정! 뜨겁고 자유로운 에너지 선보인다!
2022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여진! ‘히로인’의 귀환!

[서울시정일보] 배우 최여진이 크레이지 아트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에 출연하며 또 한 번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푸에르자 부르타 최여진 공연 사진 (제공 쇼비얀엔터테인먼트)
푸에르자 부르타 최여진 공연 사진 (제공 쇼비얀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여진이 오는 29일 개막하는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의 게스트로 합류한다. 그는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공연과 10월 8일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와 토요일 오후 6시 공연에 참여한다. 앞서 2018년과 2019년 공연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큰 박수를 받은 최여진은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나홀로 그대'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 받았으며,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 우승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자랑해 왔다.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 출연하며 '에이스' 선수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종합 엔터테이너다. 

최여진은 이번 시즌 '마일라(MYLAR)'와 '글로바(GLOBA)’ 장면에 등장한다. 공중에서 관객의 머리 위 커다란 수조에서 펼쳐지는 '마일라(MYLAR)'는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무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신선한 감각을 선보인다. 물에 반사되는 조명과 자유로이 물 속을 유영하는 배우들이 한데 어우러지며 <푸에르자 부르타>만의 특별한 교감을 느낄 수 있다. 최여진은 해당 장면을 통해 자유로운 몸짓과 황홀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전한다.  

<푸에르자 부르타>만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알려진 '글로바(GLOBA)’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응집된 장면이다. 공연장 천장에서 둥글고 긴 투명 터널 사이로 와이어를 타고 내려와 무중력 상태로 세상과 도킹하는 해당 장면은 우주의 한 공간을 연상시키며 작품의 하이라이트로 꼽힌다. 최여진은 와이어에 매달린 채로 공중으로 올라가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특유의 활기찬 기운과 활동적인 액팅을 기반으로 이번 시즌을 더욱 다채롭게 완성시킬 예정이다. 

<푸에르자 부르타>는 지난 2018년과 2019년 공연되어 파격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연일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인간의 본성에서 나오는 다양한 감정을 언어가 아닌 강렬한 퍼포먼스로 표현하여 독특한 매력을 전한다. 또한 무대와 객석의 경계없이 벽, 천장 등 모든 공간을 무대로 활용하는 ‘인터랙티브 퍼포먼스(Interactive performance)’로, 관객들은 관람과 동시에 작품에 참여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2022년 단 하나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선사할 크레이지 아트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는 온라인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예약, 예스24에서 11월 7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오는 9월 29일 잠실실내체육관 북문 소광장 FB씨어터에서 역사적인 귀환을 알린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