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나경원 포문을 열다. 멈추라고 말한다....대선 내내 소위 내부총질을 집요하게 하는 모습

[HOT SNS] 나경원 포문을 열다. 멈추라고 말한다....대선 내내 소위 내부총질을 집요하게 하는 모습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08.14 11: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회한 정치 술수로 국민적 공분의 주적으로 흑화

동작구의 피해 현황. 사진 나경원 의원 페이스북 캡처
동작구의 피해 현황. 사진 나경원 의원 페이스북 캡처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나경원  전 의원이 드디어 포문을 열다. 대선 내내 소위 내부총질을 집요하게 하는 모습에 그리고 형사 유,무죄를 따지기 전에 스스로 반성하고 잠시 물러나야 하는 것이 도리이다. 그것이 염치라고 말하고 있다.

그는 이제 스스로의 자만과 노회한 정치 술수로 국민적 공분의 주적으로 흑화 되었다.

나 의원의 14일 페이스북이다. 

나경원 전 의원의 소속인 동작구 관내 피해현장을 방문
나경원 전 의원의 소속인 동작구 관내 피해현장을 방문

●이준석 대표에게 멈추라고 말한다.

어제의 기자회견은 지나쳐도 많이 지나쳤다.

그동안 젊은 당대표라 나를 비롯한 많은 당원들이 참고, 오히려 존중해 주었다.

지난 대표 경선과정의 토론과정에서 상대후보에게 거침없는 막말을 하는 것을 보며 이미 그의 정치적 성정을 걱정했는데, 대선 내내 소위 내부총질을 집요하게 하는 모습, 지방선거 직전에 일부 조직위원장을 사실상 교체하며 사당화를 꾀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대표는 더 이상 청년정치인이 아니라 노회한 정치꾼의 길을 가고 있음을 확신했다.

영민한 머리, 현란한 논리와 말솜씨를 바르게 쓴다면 큰 정치인이 될 수 있을텐데 하는 조그만 기대도 이제는 접어야 할 것 같다.

본인의 성비위사건에 관해 최측근이 7억 투자각서를 써주었다면 그 진실에 대해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것 아닌가? 형사 유,무죄를 따지기 전에 스스로 반성하고 잠시 물러나야 하는 것이 도리이다. 그것이 염치이다.

당의 일련의 과정이 매끄럽지 못함은 나도 비판한다. 그러나 더 이상 국정동력을 떨어뜨려 대한민국 정상화를 방해하지 말 것을 이 대표에게 권유한다.

직이 있는 없든 정권교체를 위해 목숨을 건 나를 포함한 많은 당원 및 국민은 통탄한다.

더 이상 눈물팔이로 본인의 정치사법적 위기를 극복하려 하지 말고, 여권에 분란을 만들지 말아달라.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