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정] 은평구청소년문화의집 신나는애프터센터 지역 청소년을 위한 ‘월간신나’ 운영

[은평구정] 은평구청소년문화의집 신나는애프터센터 지역 청소년을 위한 ‘월간신나’ 운영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2.08.11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프로그램 ‘청소년의 컵’ 11~12일 운영

[서울시정일보 박찬익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와 은평구청소년문화의집 신나는애프터센터는 은평구 청소년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월간신나를 지난 3월부터 매월 신나는애프터센터 1층 공간에서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되면서 집 밖으로 나오는 청소년이 많아짐에 따라 건강한 놀거리와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8월 프로그램은 청소년 스스로 머그컵을 만들어보는 청소년의 컵이다. 오는 11~12일 오후 1~5시에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은평구 거주 청소년이며, 선착순 150, 하루 75명까지 신청을 받는다. 참가비용은 무료다.

지난 상반기에는 3닌텐도 대회4, 꽃 사진전5열린 영화관6윈드 카레이서7책상 없는 날, 바닥놀이를 운영했다.

오는 10월에 진행하는 뮤지컬 클래스4주간 뮤지컬 배우가 돼 작품을 완성하고 공연장에 직접 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여는 사전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epyouth.org)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은평구청소년문화의집 신나는애프터센터는 올해 신나는 청소년이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한다를 비전으로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 청소년수련시설로서 다양한 문화와 놀이 콘텐츠를 청소년에게 경험을 제공하고자 함에 목적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