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민선 8기 창의 아이디어 공모

은평구, 민선 8기 창의 아이디어 공모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2.07.11 09: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침없이! 중단없이! 은평구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민선 8기 출범에 맞춰 구민 아이디어 공모…올해 연말까지 공모
행정 관련 제도·서비스·문화 운영 개선 등 창의적인 제안 접수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민선 8기 출범에 맞춰 중단없는 은평발전을 위한 민선 8기 창의 아이디어 공모를 개최한다.

은평구 발전에 관심 있는 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이달부터 연말까지다.

행정 관련 제도·서비스·문화 운영 개선 등 공모주제에 맞게 창의적인 의견 제안하면 된다.

공모주제는 민선 8기 구정 방향에 맞춘 5대 분야로 신경제·교통의 중심지 도약방안’, ‘안전 도시 조성 및 그린 인프라 확충방안’, ‘은평형 돌봄 시스템 구축방안’, ‘따뜻하고 질 좋은 교육 서비스 지원 방안’, ‘문화관광벨트 조성을 통한 문화예술 활성화 방안이다.

참여 방법은 은평구청 홈페이지와 국민신문고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구청 방문 또는 이메일로도 제안서를 접수한다.

제안 채택은 담당 부서별 시행 가능성을 검토하는 절차를 거쳐 제안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다. 이미 채택했거나 실행 중인 제안은 제외된다.

채택된 제안은 다음 해 2월 은평구청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이 중 우수한 제안은 최우수’, ‘우수’, ‘장려등 창안 등급이 부여된다. 창안 등급별 구청장 표창과 부상금이 수여되며, 그 외 채택 제안은 예산에 따라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민선 8기 은평발전을 위해 구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충분히 구정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