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구립국제교육원, 해외 유학 ㆍ어학연수 박람회 참가!

강남구립국제교육원, 해외 유학 ㆍ어학연수 박람회 참가!

  • 기자명 추병호 기자
  • 입력 2012.04.03 14: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7,8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

강남구(구청장 신연희)가 운영하는‘강남구립국제교육원’이 오는 4월 7, 8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4회 춘계 해외 유학 ․ 어학연수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전 세계 25개국 480개의 대학, 대사관, 유학원이 참가하는 국제규모의 행사로 약 40,000명의 관람객이 다녀갈 것으로 전망되는 데 해외 유학이나 어학연수에 관심이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현지에서는 알 수 없는 정보를 제공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 국가별 학교와 유학원 등에서 ▲해외유학 및 어학분야 ▲국내 외국어 연수기관 및 학원분야 ▲조기유학 및 공립, 사립 교환학생 분야 ▲워킹홀리데이, 해외인턴쉽 등 해외취업 분야 ▲각국 대사관, 문화원, 관광청 ▲외국어 학습프로그램 및 어학교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전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강남구립국제교육원’에서도 박람회 기간 중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강남구립국제교육원 소개 ▲프로그램과 학사일정에 대한 안내 ▲교육원생 모집안내 등 다양한 홍보와 상담을 실시한다.
‘강남구립국제교육원’은 동일한 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하면서도 해외 현지에서의 연수비용이 연 22,840,000원인데 비해 본 교육원을 이용할 경우 1/4인 연 6,084,000원에 불과해 사교육비 절감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국제화 시대에 부응하기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대학 리버사이드 Extension’과 2001년 공동 설립한 국내 유일의 자치단체 운영 어학연수기관이다.

수업방식, 학사규칙, 교재 등 모든 학사관리가 미국현지와 똑같은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단계별 수업 점수가 미국 대학 졸업에 필요한 학점으로 인정되고 있는 등 ‘강남구립국제교육원’은 어느덧 해외 어학연수의 대안으로 자리 잡았으며 개원 이래 현재까지 약 13,400여명의 수강생이 이용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강남구립국제교육원에서는 정규프로그램 봄2학기 수강생 200명을 교육원홈페이지(www.gnucr.go.kr)에서 온라인 선착순 모집 중이다.

강남구 교육지원과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사교육비 절감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라 할 수 있는 강남구립국제교육원에 대하여 더욱 더 알릴 수 있는 홍보의 좋은 기회로 삼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