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빵생활' 해롱이 이규형, 뮤지컬 '팬레터' 소설가 役

'감빵생활' 해롱이 이규형, 뮤지컬 '팬레터' 소설가 役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8.01.11 21: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라이브 제공)
(사진= 라이브 제공)

이규형은 오는 13일부터 ‘팬레터’에서 사랑에 빠진 소설가 김해진 역을 맡아 히카루를 향한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인물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규형은 최근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해롱이(유한양), 드라마 '비밀의 숲' 윤과장을 통해 장르를 불문한 연기력을 보여 주며 드라마 속 많은 출연진 가운데서도 씬 스틸러 역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독특한 말투와 몸짓으로, 때로는 진지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뮤지컬 '팬레터'에서 이규형이 맡은 역할은 사랑에 빠진 소설가 김해진으로, 히카루를 향한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인물이다. 당대 최고의 소설가로 평가 받고 있으며 실제 소설가 김유정을 모티브로 했다.  

이규형은 초연 당시 감성적이고 순수한 해진의 모습과, 자신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몰두하는 천재 소설가의 모습을 보여 주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이규형의 모든 회차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뮤지컬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종 선정작으로, 2016년 초연 당시, 블라인드 및 2차 오픈 티켓 전석 매진, 전석 기립박수, 평점 9.6을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위,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됐다.

뮤지컬 '팬레터' 내년 2월 4일까지 서울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팬레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