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과천시정] 과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행복한 우리 아이 모습, 사진 콘테스트에 자랑하세요”

[과천시정] 과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행복한 우리 아이 모습, 사진 콘테스트에 자랑하세요”

  • 기자명 김한나 기자
  • 입력 2022.06.07 14: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주관 사진 콘테스트 시민 참여 활성화 위해 홍보 총력

▲ 과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행복한 우리 아이 모습, 사진 콘테스트에 자랑하세요”

[서울시정일보] 과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영유아 가족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제14회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포스터를 배포하고 시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알리는 등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콘테스트는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통해 가족의 사랑과 화합, 보육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한발 더 나아가 결혼과 출산, 양육, 보육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주관으로 열리는 것이다.

이번 출품 사진의 주제는 ‘행복’으로 가족 부문과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가족 부문 응모자는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 부문 응모자는 어린이집 일과 중 보육 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 체험 및 이용 모습 등을 담은 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접수는 7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 등을 수상작에 시상이 진행된다.

수상작은 8월 30일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