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민의 소리] 윤석열 정부는 생존 차원에서 부정선거와의 전쟁을 선포하라.

[시민의 소리] 윤석열 정부는 생존 차원에서 부정선거와의 전쟁을 선포하라.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2.05.03 17: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 총선 무효 소송을 전담하는 9명의 대법관을 법정에 세우자

검수완박의 찬반자들

[서울시정일보] 민심은 부정선거 주모자를 밝혀서 처벌하라고 아우성인데, 위정자 양아치(양심이 아사한 치한)들과 대법관들과 언론은 부정선거 물증을 확보고도 민심 소리를 듣지 못한다. 아니다. 들으려고 하지 않는다. 그래서 문재인 정권에서 벌어진 부정선거를 요약하여 역사의 법정에 상고(上告)한다.

1. 꼼수 재주를 부리다가 실패한 3.9대선 부정선거 원숭이들

  문재인 정권은 2017년 5.9 대선, 2018년 6.13 지방선거, 2020년 4.15 총선, 2021년 4.7 보궐 선거 모두 부정선거를 획책했고 모두 성공했지만, 3.9 대선은 보이지 않게 근소하게 이기려고 꼼수를 부리다가 부정선거 감시활동으로 그들의 계획에 착오가 생겨 근소하게 진 것이다. 보이지 않는 원탁 테이블, 외세의 지령실, 조해주, 양정철, 이해찬, 이근형 등 등은 3.9대선 부정선거 재주를 부리다가 부정선거 시스템에서 떨어진 원숭이들이다.
 

2. 현재까지 드러난 3.9 부정선거 로드맵

   중앙선관위에 공개한 자료를 분석하면 인위적인 조작에 의한 데이터임을 알 수 있고, 3.9 대선 과정을 추적하면 1)최종 승률을 먼저 정하고(유촉새 1% 차이 승리 장담), 2)어용 여론조사기관을 선택하여 여론의 박빙 상태를 조작하고, 좌파 언론을 앞세워 조작 여론을 현실인 냥 전파했지만 3) 20만 이상의 부정선거 감시의 눈과 나라가 망하는 것을 염려한 우파의 막판 결집이 투개표 조작을 무마시키고 정권교체를 할 수 있었다. 어쩌면 미세한 차이로 이기려고 조작한 부정선거 원숭이들이 정권교체의 일등공신일지 모른다. ‘검수완박’은 북한 지령의 일부이기도 하고 부정선거 원숭이들의 실수를 만회하려는 부정선거를 감추겠다는 악법이다.

3. 4.15 총선 무효 소송을 전담하는 9명의 대법관을 법정에 세우자.

  9명의 대법관(조재연, 천대엽, 박정화, 민유숙, 김선수, 이동원, 노정희, 노태악, 오경미)은 4.15 총선이 외세가 개입한 대대적인 부정선거임을 밝히는 다량의 물증을 확보하고 있지만, 6개월 이내에 판결한다는 원칙을 깨고 2년이 지나도록 뭉개고 있다. 올 4월 29일 민경욱 의원 마지막 변론마저 일괄적으로 인쇄된 듯한 일장기 투표지는 인주가 흘러나와서 생긴 현상이라고 우겼다. 4.15 총선 무효 선언 이후의 파장이 두려운지, 아니면 대법관마저 골수 주사파에게 지금도 지배를 받고 있어서인지 정권이 교체되었음에도 판결을 지체하고 있다.

4. 윤석열 정부는 부정선거와의 전쟁을 선포하라.
   전면전으로 국정 혼란이 부담스러우면 인천 지검 이두봉 검사장에게 ‘배춧잎 투표지’ 증거 조작으로 의심받고 있는 천대엽 대법관을 집중수사하게 하여 물증을 보고도 판결을 지체하는 대법관들의 가면을 벗겨야 한다. 윤석열 정부의 용기 있는 4.15 부정선거 규명은 여소야대 국정 난맥을 해소하고 부정선거를 뿌리 뽑아 국민주권을 회복하고 국가를 정상화할 수 있다.  부정선거 규명이 없으면 윤석열 정부의 성공도 장담하기 어렵다.

5. 부정선거 규명도 국제공조 해야 한다.

    지구촌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부정선거 카발(세계지배하려는 광범위한 세력)들이 중국의 통제하에 지구촌 곳곳에서 부정선거를 자행하고 있다.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도 부정선거를 했다고 프랑스가 들썩이고 있다 한다. 미국도, 프랑스도, 한국도 골수 좌파들은 하나같이 불법 부정을 저지르고 이를 감추고 덮겠다고 사악하고 무모한 싸움을 벌이고 있다. 프랑스 혁명 이후 3세기 이상을 피로 쟁취한 인류의 민주주의가 부정선거로 심대한 공격을 받고 있다. 부정선거로 많은 주요 증인이 자살하고 있다.

    서방을 비롯한 아랍국가, 동남아 국가, 남미까지도 카발의 통제를 받는 힘 있는 위정자들과 돈 있는 졸부와 언론사 사주들이 부정선거로 권력을 독점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국제 부정선거 중심에 중국 공산당과 부정선거를 지원하는 북한 해킹 세력(노무현 정권 부정선거 규명과정에서 선관위 중앙서버를 디도스 공격으로 파괴한 사례)과 부정선거 도구로 도마에 오르는 한국산 전자개표기가 있다.

   2002년 12월 조해주 과장 시절 만든 한국산 전자 개표기는 세계 디지털 선거범죄의 원조로 기록될 것이다. 한국산 개표기로 부정선거를 하다가 들통이 나 해외 토픽이 된 사례는 2018년 콩고, 2019년 볼리비아, 2020년 키르키스탄 대선(부정 당선 대통령 하야) , 이라크 총선에서 25% 부정 당선, 4.15 총선 부정선거로 60~75명(20~25%) 부정 당선 등 한국산 전자 개표기의 악명은 유명하다.  

   4.15 부정선거는 현재의 사법체계로는 밝히기 어려울 수도 있다. 윤석열 정부가 단호한 결기와 목숨을 건 부정선거와의 전쟁을 하거나, 6.1 지방선거부터 유엔 국제선거 감시단과 연대해서 싸워야 한다. //2022년 4월30일, PPK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