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6.1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순천시 사선거구 (왕조2동) 예비후보 채수홍 출마 선언

[6.1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순천시 사선거구 (왕조2동) 예비후보 채수홍 출마 선언

  • 기자명 강희성 기자
  • 입력 2022.04.28 08: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조2동 주민의 일상이 행복한 생활정치를 실천 하고자 출마

더불어민주당 순천시 사선거구 (왕조2동) 예비후보 채수홍 출마 선언

[서울시정일보 강희성 기자] 이번 제8회 지방선거 순천시 사선거구(왕조2동)에 출사표를 던진 더불어민주당 채수홍 예비후보가 왕조2동 주민의 일상이 행복한 ‘생활정치’를 실천하고, 순천의 새로운 정치문화를 만들어 시민이 믿고, 신뢰하는 순천 민주당을 만들겠다며 출마 소견을 밝혔다.

채 후보자는 그동안 더불어민주당 전국 청년위와 서울시당 청년국장(상근 당직자), 중앙당 부대변인!

더불어민주당 순천시 사선거구 (왕조2동) 예비후보 채수홍 출마 선언

이번 대선에는 이재명 후보 중앙선대본 조직본부 전국 253개 지역위 공조직을 담당하는 상황팀장으로 활동하였고, 지난 4.7 서울시장 보권선거에서 박영선 후보 청년본부 총괄 본부장으로 활동하였으며, KTV아나운서와 GS강남방송 방송기자로 활동하며 열정적인 청년의 시간을 보냈고, 10여 년 동안 중앙무대에서 성실히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서울에서 민주당 당직자 등으로 그동안 활동했던 채수홍 예비후보가 고향을 찾아 왕조2동에 출사표를 던진 데에는 지난해 돌아가신 아버지의 영향이 크다.

채수홍 예비후보의 부친 고 채윤석 고문은 지난 40년 동안 전라남도 도의회 의원으로, 순천 민주당 상임고문으로 지역의 봉사하고 오직 한 길을 걸어온 분이다. 이에 아버지의 유지를 받들고, 고향을 위한 봉사하는 정치를 해보겠다는 굳은 다짐으로 도전하게 됐다.

채수홍 후보는 “지역민에 바람을 담은 숙원사업에 대해서는, 전문성이 있고 열정적이며, 현안 파악 능력이 뛰어난 검증된 일꾼이 필요하다”며, “ 이러한 추진력으로, 끊임없이 소통하는 생활정치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