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북구정]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ON-AIR 놀이·체험·문화공연 플랫폼’운영

[강북구정]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ON-AIR 놀이·체험·문화공연 플랫폼’운영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04.28 07: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100주년 및 개관 10주년 맞아 온라인 행사 개최

▲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강북구 ON-AIR 놀이·체험·문화공연 플랫폼’운영

[서울시정일보] 서울 강북구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어린이날 100주년 및 개관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강북구 온에어 놀이·체험·문화공연 플랫폼’을 운영한다.

온에어 플랫폼은 영유아, 가족,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체험공간으로 놀이 생태 부모교육 상담 문화공연 플리마켓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놀이·생태프로그램은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종이아빠 옷 만들기, 마이하우스 주방만들기, 사랑의 카네이션 만들기 등 총 11개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체험에 활용되는 놀이키트는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을 위해 정서적스트레스검사, 아동발달검사 등의 온라인 상담 프로그램, 강북구의 역사문화유산을 체험할 수 있는 지역 연계 프로그램, 중고 육아용품을 거래할 수 있는 플리마켓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4일부터 7일까지는 강북문화재단이 후원하는 문화공연도 강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유튜브에서 온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