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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모터스포츠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한성자동차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모터스포츠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한성자동차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2.04.19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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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자동차,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하며 2년 연속 동행
슈퍼레이스와 한성자동차는 레이싱 스피릿을 공유하며,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함께 전할 예정
3라운드 나이트 레이스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에 ‘AMG 플레이그라운드’ 관련 행사도 마련돼

[서울시정일보]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지난 14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AMG Seoul)에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14일 AMG서울에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한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좌)와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우)
14일 AMG서울에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한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좌)와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이벤트로 오는 23일(토)부터 양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을 개최하며 2022시즌을 시작한다. 한성자동차는 고성능 차량과 모터스포츠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바탕으로 체결한 이번 협약을 통해, 올 시즌 레이스가 펼쳐지는 서킷의 옥외광고, 생중계 가상광고 등 다각도의 광고 프로모션으로 모터스포츠 관람객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메인 클래스인 슈퍼 6000 클래스는 국내 최고 수준의 드라이버들이 기량을 뽐내며, 다이내믹한 레이스 차량들이 펼치는 치열한 경쟁의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또한, 지난해 전 세계 여섯 번째이자 국내 최초인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을 오픈한 이래로, 고성능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레이싱 스피릿’ 기반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시그니처 레이스인 3라운드 ‘나이트 레이스’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에서 한성자동차는 레이싱 DNA를 가진 자사 고성능 차량,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한 커뮤니티 클럽인 ‘AMG 플레이그라운드’ 관련 행사를 열고,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멤버들을 초청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고객과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2년 연속으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모터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자사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에게 '레이싱 스피릿’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는 “한성자동차와 2년 연속 인연을 맺으며,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을 위해 함께 만들어 나갈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벌써 기대된다”며 “3년 만에 관중이 입장하는 개막전(4월 23, 24일)부터 팬들에게 국내 최고 모터스포츠 축제의 면모를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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