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글로벌 대표 워터 페스티벌 "S2O Music Festival" 국내 첫 상륙!

글로벌 대표 워터 페스티벌 "S2O Music Festival" 국내 첫 상륙!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2.04.19 09: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쏟아지는 100만 L의 물! 무더위 날릴 짜릿한 자유!
세계 최정상급 EDM 아티스트의 무대!
7월 9 일~10일 양일간 과천 서울랜드 개최 확정

[서울시정일보] 코로나19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글로벌 워터 페스티벌 '송크란뮤직페스티벌'이 한국에 첫 선을 보인다.

‘송크란뮤직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이하 EDM)과 100만 리터의 워터 시스템이 결합한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페스티벌인 ‘송크란뮤직페스티벌(SONGKRAN MUSIC FESTIVAL/이하 에스투오 코리아)’이 오는 7월 9일(토)과 10일(일) 양일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송크란’은 태국의 설날이자 태국 전역에서 약 10일간 펼쳐지는 물 축제로, 전 세계 관광객이 모여 그 열기를 가득 채우는 세계 대표 축제다. 이를 모태로 탄생한 ‘송크란뮤직페스티벌’은 약 100만 리터의 물을 활용한 특수효과와 함께 세계 정상급 EDM 뮤지션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하고 색다른 워터 뮤직 페스티벌로, 태국, 일본, 대만, 중국 등에서 매년 약 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할 정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이번 ‘에스투오 코리아’는 지난 2년간 지속되었던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형 EDM 페스티벌인 만큼 무대의 열기에 목말랐던 팬들에게 올해 꼭 가야하는 EDM 페스티벌로 손꼽히며 큰 기대를 사고있다. 특히 공연 주최사인 ‘비이피씨틴젠트’는 그간 ‘월드디제이페스티벌’,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하이네켄 스타디움’ ‘월드카운트다운’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EDM 페스티벌 만들어 온 제작사로 지금까지 ‘비이피씨탄젠트’가 쌓아온 EDM 페스티벌 제작 노하우와 ‘에스투오 코리아’만의 강렬한 워터 콘텐츠 그리고 세계 최정상급 EDM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에스투오 코리아’의 한국 주최사 ‘비이피씨탄젠트’ 김은성 대표는 “올해 처음 한국에서 개최되는 ‘에스투오 코리아’는 그동안 ‘비이피씨탄젠트’가 쌓아왔던 EDM 페스티벌의 모든 노하우와 역량을 이번 페스티벌에 모두 쏟아 그동안 EDM 페스티벌을 기다려 왔던 팬들을 위한 페스티벌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