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라디오스타’ 여에스더, 회사 연 매출 1000억 달성

[연예] ‘라디오스타’ 여에스더, 회사 연 매출 1000억 달성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2.04.05 16: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성장 비결은? 스토리 풀 공개 숨은 조력자는 남편 홍혜걸?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서울시정일보] 의사 겸 사업가인 여에스더가 회사가 연 매출 1000억원 달성까지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풀 스토리를 직접 들려준다.

특히 여에스더는 남편 홍혜걸을 회사 성장의 숨은 조력자로 꼽아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여에스더는 현재 각방에 이어 ‘각 집’ 생활 중인 홍혜걸과의 부부생활을 귀띔, 각방 시작 계기에 대해 고백한다.

이어 결혼 생활 28년 만에 발견한 문서를 ‘라스’에서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오는 6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박종복, 여에스더, 고은아, 슬리피와 함께하는 ‘구해줘 머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닥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여에스더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토크를 선보이며 함께한 게스트와 뜻밖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특히 지난해 개그맨 이봉원과 나란히 출연, ‘환장의 짝꿍’ 케미로 화제를 모았다.

1년 여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격한 여에스더는 개그맨 이봉원과의 후일담을 공개한다.

여에스더는 “이봉원과의 ‘라디오스타’ 출연 영상이 500만 뷰를 기록했더라. 이후 이봉원과 유튜브를 함께 찍었다”고 털어놔 그 내막을 궁금하게 한다.

또한 여에스더는 앞서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자신이 설립한 회사가 연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남편 홍혜걸과 초석부터 다진 회사가 이제는 연 매출 1000억원을 달성, 꾸준히 성장했다며 그 비결을 ‘라디오스타’에서 전격 공개한다.

특히 그는 “인재가 답이었다”며 남편 홍혜걸을 회사 성장의 숨은 조력자로 꼽았다고 해 무슨 이유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에스더는 남편 홍혜걸과 현재 각방을 넘어 ‘각 집’ 생활 중이라며 각방을 쓰기 시작하게 된 결정적 장면을 털어놓는다.

여에스더의 거침없는 폭로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또 여에스더는 결혼 생활 28년 만에 ‘이 문서’를 발견했다고 밝혀 과연 문서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여에스더는 강수지를 만나면서 우울증이 나아지고 불면증이 사라졌다고 고백한다.

여에스더의 깜짝 고백을 들은 MC 김국진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에스더의 연 매출 1000억 회사 성장 풀 스토리는 오는 6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