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북부 최대 규모 채용박람회 개최..신세계 의정부점 1500명 채용 예정.

경기북부 최대 규모 채용박람회 개최..신세계 의정부점 1500명 채용 예정.

  • 기자명 김삼종 기자
  • 입력 2012.02.03 18: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북부지역 취업 갈증 해소 기대

지난 ‘2011 잡페어(Job Fair) in KGU 채용박람회’에서 면접을 위해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취업 준비생들
경기도와 의정부시가 ㈜신세계와 공동으로 오늘 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의정부역사 4층 특별행사장에서 올해 첫 번째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경기북부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취업지원을 위해 실시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신세계 의정부 점에서 근무할 판매서비스직 1300여명과 기술운영, 보안, 환경요원을 포함한 특수기술직 200여명 등 모두 1500여명의 인력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LG패션, 코오롱, 신세계푸드, BM휴먼솔루션 등 총 63개 업체가 참가해 경기북부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일자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전성태 경기도 경제투자실장은 “경기북부지역은 산업단지·제조기업 등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 남부지역에 비하여 대규모 인력채용이 많지 않은 실정이었다”며 “이번 채용박람회는 경기북부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채용행사로 일자리를 기다려온 북부지역 구직자의 취업갈증 해소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됬다”고 말했다.

의정부일자리센터는 채용박람회장을 찾은 구직자들을 위해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이미지 메이킹, 면접메이크업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의정부일자리센터의 전문 취업 컨설턴트를 배치, 취업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다.

채용박람회 참가기업 및 모집직종 등 자세한 채용정보는 경기도 일자리센터 홈페이지(www.intoin.or.kr) 및 의정부시청 홈페이지(www.ui4u.net→시정소식)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