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하지혜, 2022 미디어 국토대장정 첫 라이브커머스 ‘영광 굴비’ 완판 쾌거

[연예] 하지혜, 2022 미디어 국토대장정 첫 라이브커머스 ‘영광 굴비’ 완판 쾌거

  • 기자명 김한나 기자
  • 입력 2022.02.25 18: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왼쪽 세번재부터 가수 혜진이,임주리,재하,방송인 하지혜, 조은설, 가수 이규석,김추리
사진설명 왼쪽 세번재부터 가수 혜진이, 임주리, 재하, 방송인 하지혜, 조은설, 가수 이규석,김추리

[서울시정일보 김한나 기자] 천년의 빛, 전남 영광군에서 복지TV(사장 김선우)가 주최/주관하는 "2022 미디어 국토대장정"의 첫 발걸음이 시작됐다. 

25일, 법성포굴비거리에서 진행된 영광 특산품 ‘법성포굴비’ 라이브커머스 방송에는 영광 출신의 가수 맆스틱짙게바르고 임주리, 기차와소나무 이규석, 영광아리랑 정면화를 비롯해 트로트 가수 재하, 맛보고가세요 혜진이, 김추리가 함께 했으며, 미디어 국토대장정 라이브커머스 위원장인 방송인 하지혜와 복지TV 아나운서 조은설이 진행을 맡았다.

라이브 방송 특별 할인과 현장감에 힘입어 방송 중 ‘완판’ 을 달성하며 2022 미디어 국토대장정의 첫 축포를 쏘아올렸다.

현장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총괄 및 진행한 하지혜 위원장은 “어려운 시국이지만 2022 미디어 국토대장정, 그리고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더하고 소상공인 분들께 희망을 전달할 수 있어 감사하다.

특히 첫 시작이었던 영광군에서 ‘완판’을 이뤄내 기쁘고 벅차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경제가 살아나고 대한민국이 힘을 내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한다.” 고 전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함께 진행한 복지TV 아나운서 조은설은 “영광의 자랑 ‘법성포굴비’를 현장에서 직접 소개할 수 있어 감사했다. 앞으로 만나게 될 많은 지역의 특산물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디어국토대장정 조직위원회와 복지TV가 주최·주관하며 현장음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미디어 국토대장정은, 코로나19 종식 기원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힘을 주고자 기획한 국민캠페인이며, 매주 이들의 활동영상과 뮤직비디오 등이 복지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