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샤이니 온유, ‘기상청 사람들’ OST 가창.’마음주의보’ 27일 발매

[연예] 샤이니 온유, ‘기상청 사람들’ OST 가창.’마음주의보’ 27일 발매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2.02.25 0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상청 사람들’ OST 온유, 따뜻한 음색+섬세한 감성 ‘박민영♥송강 감정선 극대화’

▲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서울시정일보] 그룹 샤이니 온유가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기상청 사람들’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유가 부른 ‘기상청 사람들’ OST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 ’를 발매한다.

OST Part.2 ‘마음주의보? 온유 ’는 ‘기상청 사람들’ 4화에서 이시우가 진하경에게 고백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정식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곡이다.

온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으로 비밀리에 사내 연애를 시작하게 된 이들의 설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이 곡은 '예고 없이 찾아온 단 한 사람'이라는 가사처럼 극중 진하경과 이시우의 상황과 감정을 녹여낸 노랫말이 드라마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OST Part.2 ‘마음주의보? 온유 ’에는 ‘기상청 사람들’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따뜻한 울림을 주는 음악으로 사랑받는 작곡가 김세진이 의기투합해 서로를 향한 진심이 담긴 발라드 곡을 선보이며 극에 완벽히 녹아드는 OST를 완성시켰다.

가수 치즈에 이어 ‘기상청 사람들’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 온유는 그동안 샤이니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OST, 컬래버레이션 곡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온유만의 단단하면서도 담백한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해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상청 사람들'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기상청이라는 참신한 배경과 사내연애 잔혹사를 뛰어넘는 달달한 로맨스에 시동을 걸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두 번째 사내연애를 시작한 박민영의 다짐대로 해피엔딩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한편 온유가 참여한 JTBC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Part.2 ‘마음주의보’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