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9 08:40 (월)

본문영역

은평구, 구립 은빛나래어린이집 후원 성금 기탁식 개최

은평구, 구립 은빛나래어린이집 후원 성금 기탁식 개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2.01.25 1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함께하는 기쁨, 나누는 행복“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20일 구립 은빛나래어린이집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으로 성금 2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신규 개원한 구립 은빛나래 어린이집(원장 최선영)은 역촌동 지역 공보육의 한 축을 담당하는 곳이다.

지난해 11월 이미 한차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 기탁을 한 바 있다. 이번에도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 교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하며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 크다고 구 관계자는 설명했다.

최선영 원장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시기에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하여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런 나눔에 대한 선한 활동이 지역사회에 전파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기탁받은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도록 하겠다앞으로도 관내 어린이집들이 운영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는 올해 1월 개원한 구립어린이집 2곳을 포함해 총 10곳의 구립어린이집이 개원 예정이며, 앞으로 보육 인프라 구축을 통해 지역 공보육 강화에 더욱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