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사법재판소-정정보도] 국제사법재판소를 ICLCJ(국제공통법재판소) 평결 및 선고로 정정합니다...판결문 내용은 동일

[국제사법재판소-정정보도] 국제사법재판소를 ICLCJ(국제공통법재판소) 평결 및 선고로 정정합니다...판결문 내용은 동일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01.20 16:47
  • 수정 2022.01.20 17: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약의 해석, 의무 위반의 사실 여부, 배상 등 국제적 법률 분쟁의 해결을 도모하는 국제 연합의 상설 재판소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국제사법재판소 판결문을 국제공통법재판소 판결문으로 수정 정정 보도합니다. 아울러 정중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본지 보도의 주체가 국제공통법재판소(ICLCJ)입니다. 보도 내용은 동일합니다. 부연해서 본 기사 내용은 네이버 파파고의 영문 번역입니다. 번역에 착오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브레이킹 뉴스, 2022년 1월 15일 (GMT)

이 획기적인 발표는 세계 대량학살 관련자들의 유죄판결을 발표한다. 그것은 지구상의 모든 남녀에게 코비드-19 파라페날리아를 점령하고 파괴할 수 있는 권한을 준다. 동시에 판결문에 이름이 오른 사람은 누구든 반인륜적 범죄로 체포할 수 있다.

법정은 2021년 9월 15일 밴쿠버에서 치안판사 5명과 법원 검사가 소집했다. 치안 판사들은 이전의 두 건의 ICLCJ 사건에 참여했다. 그때나 지금이나 그들의 신원은 우리의 세 번의 재판 과정에서 우리 증인 중 15명이 살해되었기 때문에 검사와 마찬가지로 그들 자신의 안전을 위해 익명으로 유지되고 있다. (Quarantic에 있는 이름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8월 법원 소집 직전, 나는 내 생명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화학적 공격을 당했고, 내가 지금 다루고 있는 커다란 신장결석을 설명했기 때문에 그 위협과 위험은 실제였고, 익명성이 필요했다.

법원은 적법한 절차와 증거 규칙에 따라 뛰었다.; 피고인들은 법적으로 소환되어 법률 자문권을 받았지만, 그들은 그러지 못했다. 타깃팅과 괴롭힘으로 인해 법원은 별도의 3개 장소에서 재심의를 했고 브뤼셀의 본법원과 원격회의를 가졌다. 

서류와 전체 증거자료 등은 시간이 지나면 공개되지만 다른 제약사를 상대로 추가 사건이 계획되고 있는 만큼 증인을 보호하고 향후 소송으로 얼마가 공개되는지, 언제 공개되는지가 결정된다.

우리의 관심사는 범죄자들을 저지하는 것이지, 반말하는 사람이나 의심하는 사람에게 아부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을 정당화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하는 일의 진실과 정당성은 교황 한 명과 추기경 세 명을 공직에서 물러나게 함으로써 실제로 입증된 우리의 결과에 있다. 그것은 우리가 거대하고 폭력적인 적들 앞에서 어떻게 작전을 펼치는지 신중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었다. 

솔직히, 나는 사람들이 어떻게 우리가 맡은 일을 잊어버리는지 놀랍다: 대량 살인범들과 지구상에서 가장 큰 기업들이다. 사람들은 정말로 우리가 우리 지도자들의 신분을 공개적으로 밝히기를 바라는가? 우리가 과거에 그랬을 때, 그들은 죽거나 사라졌다. 

이해해줘서 고마워. 앞으로 더 올 것이요.
케빈 애넷

거대 제약회사, 정부, 교회 지도자들이 법정 구속 위기에 처했다.

대량학살죄를 범하고 주사를 놓는 것을 금지한다.

브뤼셀과 밴쿠버: 2013년 베네딕토 교황을 강제 퇴거시킨 국제사법재판소는 화이자, 글락소스미스클라인, 반인도범죄 바티칸 고위관료에게 유죄를 선고해 COVID 기업정치에 타격을 입혔다.

법원의 판결은 75명의 개인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하고, 그들의 재산을 압류하고 그들의 법인을 해체하며, 그들의 COVID 백신을 "의학적 대량학살과 대량 살인의 산물"로 제조, 판매 또는 사용하는 것을 법적으로 금지한다.

국제법률에 따라 소집된 4개월간의 재판이 끝난 후, 국제공통법재판소(ICLCJ)의 판사들은 오늘 피고인에 대한 체포 및 수용 영장 발부와 함께 역사적인 판결과 선고를 내렸다.

유죄판결을 받은 개인으로는 알베르트 부르라와 엠마 월슬리 화이자·글랙소스미스클라인제약 대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포페' 프랜시스(조르헤 베르골리오), '퀸' 엘리자베스(윈도),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 등이 있다.

법원 공보관실에 따르면 그는 "이번 사건은 엄청난 규모의 세대간 범죄와 동일한 규모의 은폐를 수반한다"고 덧붙였다. 교회, 주, 법인의 최고위직자들은 인류를 노예로 전락시키려는 '범죄 음모'의 일환으로 COVID '백신'을 생산하기 위한 치명적인 약물 검사 실험에서 아이들을 조직적으로 고문, 밀매, 살해하는 행위에 대해 수년간 개인적으로 제재와 이득을 취해 왔다. 저 음모는 무고한 사람들을 살해하고, 무기, 마약, 아동, 인간 장기를 밀매하며, 그것을 폭로하겠다고 위협하는 자들을 침묵시키거나 파괴한다.

"우리 법원은 의료 집단학살과 아동 대량 살인의 산물인 COVID '백신'의 추가 판매와 사용을 금지함으로써 그 '음모'를 법적으로 종식시켰다."

이번 법원의 판결과 선고는 살인적인 '인도 거주 학교'를 포함한 바티칸과 영국 왕관이 캐나다에서 계획한 원주민 학살에 대한 COVID 정권의 뿌리를 추적함으로써 책임자들에게 넓은 그물을 드리우고 있다.

법원은 이 집단 학살의 공공연한 반대자들, 특히 케빈 애넷이 15명의 활동가들을 살해하고 최근 애넷의 삶에 대한 몇 번의 시도에 책임이 있는 유죄판결을 받은 피고들에 의해 지속적으로 파괴의 표적이 되어왔다고 확립한다.

법원은 "우리의 영장은 우리의 보안관과 경찰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유죄 판결을 받은 흉악범들을 체포하고, 그들의 재산을 압류하며, 대량학살에서 파생된 COVID '백신' 판매와 사용을 중단함으로써, 법원의 판결을 집행할 수 있는 권한을 전세계에 부여한다"고 말한다.

"아동 살해범들은 더 이상 임원이나 기업의 특권을 이용하거나, 조작된 공중보건 위기라는 위장 뒤에 숨어서 정의를 회피할 수 없다."

법원 서류는 이 통지에 첨부되어 있다.

이 역사적인 판결과 선고의 시행에 경찰과 시민이 참여하는 행동 계획은 내일 오후 3시(태평양 표준시 오후 11시) www.bbsradio.com/herewestand에서 논의될 것이다.

법원의 판결과 영장은 "ITCCS 업데이트"로, "브레이킹 뉴스"로 www.republicofkanata.ca에 게시된다.

법원에 연락하려면 itccsoffice@protonmail.com(itccsoffice@protonmail.com: 공보실 G. Dufort

2022년 1월 15일 토요일 오전 12시 1분(GMT) 국제공통법재판소 형사재판부(The International Common Law Court of Justice)

국제 교회 및 국가 범죄 재판소(ITCCS)의 후원 하에(2010년 6월 15일 국제법률에 따라 설립)

여기에서 전체 평결 및 문장을 다운로드하십시오.

ICLCJ 평결 및 판단
 

국제공통법재판소의 판결은 지구상의 모든 남녀에게 더 이상의 대량학살을 막기 위해 19세 동족들을 압수하고 파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법원의 판결은 75명의 개인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하고, 그들의 재산을 압류하고 그들의 법인을 해체하며, 그들의 COVID 백신을 "의학적 대량학살과 대량 살인의 산물"로 제조, 판매 또는 사용하는 것을 법적으로 금지한다.

전체 평가판 및 판단을 다운로드하려면 클릭하십시오.

크기: 629KB
 

발표 보기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