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복지TV " 건강한 한국인의 밥상 남도 장터에서 준비하세요 "

[연예] 복지TV " 건강한 한국인의 밥상 남도 장터에서 준비하세요 "

  • 기자명 김한나 기자
  • 입력 2022.01.17 21: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김한나 기자] 복지TV( 사장 김선우 )에서 전라남도 대표 농축수산물 온라인쇼핑몰 "남도장터"를 다가오는 1월 20일 목요일 저녁 6시에 첫방송을 한다.

"건강한 한국인의 밥상 남도 장터에서   
준비하세요"는 남도 장터에 입점한 전라남도 12개 시.군 농수특산물을 소개하는 것으로 국민 안내양 가수 김정연과 전남도청 서동순 팀장이 진행한다.

진행을 맡은 국민 안내양 김정연은 유투브채널 " 국민 안내양 TV "를 통해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농어민을 위로하고 농산물 홍보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 받아 농림수산식품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또, 전라남도 " 남도장터 " 홍보에 큰 기여를 하여 김영록 전라남도 도지사로 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김정연과 함께 공동 진행을 맡은 전남도청 서동순팀장은 " 남도장터 " 매출신장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공로를 인정 받아 글로벌 브랜드 대상을 수상 하였고 " 남도장터 " 도 8개 부문의 상을 휩쓸었다.

복지TV 김선우 사장은 "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상황에 처한 농어민들분들께 희망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 기획을 모색하던 중 국민 안내양 TV가 저희 복지TV에서 지향하는 나눔과배려 방송에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 편성하였고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김정연 TV와 함께 전국팔도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는, 가칭 "건강한 한국인의 밥상 전국팔도장터를 기획중에 있다"고 말했다.

복지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재조명 받고 있는 김정연은 " 국민 안내양 TV  가 오늘도 완판이라는 컨셉으로 전국 농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아 농어민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며 " 저 국민 안내양 정연이가 농어밀에게는 소득을,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을, 그리고 지자체에는 활기를 주는 메신저가 되어 , 불러만주시면 전국 어디든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복지TV는 의무전송 채널로 
전국 어디서나 시청 가능하며,
채널번호는 KT올레TV 219번, 
LG U+ 255번, SKBTV 293번, 스카이라이프188번, 
지역유선방송 99번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