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포커스] 용인시, '메가쇼 팔도밥상 페어'에 관내 기업 14곳 참여

[시정포커스] 용인시, '메가쇼 팔도밥상 페어'에 관내 기업 14곳 참여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12.08 16: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샤인머스캣잼 제공…오디에이드 등 가공식품 판로 확대 기대

'메가쇼 팔도밥상 페어'
'메가쇼 팔도밥상 페어'

[서울시정일보] 경기 용인시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메가쇼 팔도밥상 페어’에 관내 농업기업 14곳이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메가쇼 팔도밥상 페어’는 전시 전문업체인 메가쇼가 주관해 국내에서 생산된 다양한 농수축산물과 가공제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약 250개 기업이 참가한다.

이곳에 참여하는 관내 농업기업은 새암농장 초담초담 미미쌀농 용인청정팜 농부드림 다온 용인송화고유통 몸신안승재 새달농원 한정덕솜씨 하늘소리 허브로케이 천리원영농조합 흑색건강 등 14개 업체다.

이들은 전시회에서 오디에이드, 버섯뮤즐리 등 60종의 가공식품을 선보인다.

시는 관내 기업 홍보를 돕기 위해 부스 4개를 운영하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용인의 소반 샤인머스캣잼'을 제공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시음·시식존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출품을 계기로 각 업체에서 생산하는 가공식품 판로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농업경영인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판로개척·교육 등 맞춤형 지원을 하고 효율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