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슈 현장] 경남 고성군. 2021공룡엑스포, 할로윈 맞아 이색적인 이벤트 진행...2021 공룡의 시대로

[이슈 현장] 경남 고성군. 2021공룡엑스포, 할로윈 맞아 이색적인 이벤트 진행...2021 공룡의 시대로

  • 기자명 김삼종 기자
  • 입력 2021.10.27 20: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룡엑스포 행사장 할로윈 포토존 조성
■플래시몹, 게릴라 이벤트 등 이색 할로윈 참여이벤트 진행

사진 고성군 제공
사진 고성군 제공

[서울시정일보 김삼종 기자] 역사와 꿈이 있는 인류의 역사의 현장. 지금 2021 공룡의 시대로 간다.

11월 7일까지 개최되는 2021공룡엑스포가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이색적인 분위기의 포토존과 할로윈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3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공룡의 문을 지나면 바로 펼쳐지는 공룡분수에는 할로윈데이 포토존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호박모양의 조형물과 거미줄, 유령 등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전시는 기념사진을 촬영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행사장 특정시간 곳곳에 깜짝 플래시몹이 열려 할로윈 분장을 한 공연단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아울러, 램프의 요정으로 변한 요술램프 지니가 행사장에서 게릴라성으로 현장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족단위 관람객은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공룡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공룡엑스포를 찾아주시는 관람객이 할로윈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색 포토존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선선한 가을날씨 속에 공룡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할로윈데이를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11월 7일까지 진행되는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6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까지 관람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