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청, 도서문화축제 ‘서(書)로 손잡고 일상으로’개최

은평구청, 도서문화축제 ‘서(書)로 손잡고 일상으로’개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1.10.27 09: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31일까지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진행
변영주 감독의 토크 콘서트, 릴레이 저자 강연 등 열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전환된 일상 속에서 책과 문화가 만나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구민들이 소통하고 위로 받을 축제가 열린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공공도서관(은평구립도서관, 구립증산정보도서관, 구립응암정보도서관, 구립상림도서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내를건너숲으로도서관, 구립은뜨락도서관)이 공동 주관하는 2021년 은평도서문화축제를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은평도서문화축제 슬로건은 ()로 손잡고 일상으로이다. 책과의 만남, 작가와의 만남, 우리 모두의 만남을 통해 서로가 손잡고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우리 모두의 간절한 기원을 담았다. 주요행사로는 책 읽는 가족상(다독자) 시상, 변영주 감독의 토크 콘서트, 릴레이 저자 강연, 비대면 공연인 마술 및 낭독극 등이 진행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도서문화축제를 통해 은평구민 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에서 활력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진행되는 행사가 도서관 축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지친 시민의 삶에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은평도서문화축제 관련 문의 사항은 은평구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eplib.or.kr/)를 참조하거나 문화관광과(02-351-653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