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6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제6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1.10.25 09: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이 그리는 내일’ 주제, 영상·이미지 콘텐츠 공모…총상금 900만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은평이 그리는 내일을 주제로 6SNS 콘텐츠 공모전을 오는 1116일까지 진행한다.

공모는 영상과 이미지 두 부문으로 진행한다. 영상부문은 다큐, 드라마, 취재, 애니메이션, 브이로그, 드론촬영, 홍보영상 등을 공모한다. 이미지부문은 단일 이미지, 카드뉴스, 웹툰, 블로그 포스팅, 사진 등을 공모한다.

공모 내용은 알리고 싶은 은평구 장소 자연경관 체험 후기 및 은평구에서 누리고 즐기는 일상 등을 신청받는다. 은평구를 알리고 싶은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는 은평구청 홈페이지(ep.go.kr) 고시 공고에서 참여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1116일까지 이메일(eunpyeonggu@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영상과 이미지 부문별로 진행한다. 수상작은 1차 내부 심사 및 2SNS 온라인 투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총상금은 900만원으로 영상과 이미지 부문별로 각각 선정한다. 영상부문 시상은 은평으뜸상 1() 200만원 북한산버금상 2() 150만원 불광천아차상 3() 30만원이다. 이미지부문 시상은 은평으뜸상 1() 120만원 북한산버금상 2() 65만원 불광천아차상 3() 20만원이다.

구 관계자는 “SNS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은평의 아름다움과 희망을 공유하고,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통이 더 활성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에 관한 그 외 궁금한 사항은 구 홈페이지(ep.go.kr) 또는 블로그(blog.naver.com/eunpyeonggu)를 참고하거나 구 홍보담당관(02-351-61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