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채널S. 강호동, 춘천 닭갈비 먹고 천하장사 됐다 VS 김준현, 춘천 하늘 아래 태어났다 팽팽한 견제

[연예] 채널S. 강호동, 춘천 닭갈비 먹고 천하장사 됐다 VS 김준현, 춘천 하늘 아래 태어났다 팽팽한 견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1.10.14 16: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동 “과감하게 이특 소장님의 마음까지 사로잡겠다” 의지 뿜뿜 ‘파이어’ 결과는?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서울시정일보]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이 이특 소장에게 “선택받아야겠다”며 강렬한 선전포고를 던진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오직 김준현에게 표를 준 이특과 뜻밖의 ‘앙숙 관계’가 됐던 강호동. 과연 최종 선택에서 이특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치즈 닭갈비’을 주제로 강호동과 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 대결이 펼쳐진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강호동과 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의 주제는 바로 ‘치즈 닭갈비’. 강호동과 김준현은 ‘맵찔이’ 이상준과 ‘맵고수’ 김민아까지 너무도 다른 입맛을 가진 특별 연구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난관에 봉착했다.

이때 강호동은 “과감하게 이특 소장의 마음까지 사로잡겠다”며 그동안 대결에서 모두 김준현의 요리에 표를 준 이특을 향한 강렬한 선전포고를 날렸다고. 이에 김준현은 “이특 씨의 입맛은 제 손맛이죠~”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강호동은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고 천하장사를 했다며 닭갈비와 얽힌 특별한 추억을 어필한 반면 김준현은 “춘천 하늘 아래에서 태어났다”며 팽팽한 견제를 펼쳤다고 해 두 사람의 양보 없는 경쟁이 펼쳐질 것을 기대하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승 1무 1패 동점 상황에서 최종 결과를 앞두고 두 손을 마주 잡은 강호동과 김준현, 그리고 두 사람의 승패를 손에 쥔 이특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강호동은 끝으로 “선택받아야겠다”며 이특을 향한 마지막 외침으로 간절함을 보였다고 해 과연 이특의 선택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뜻밖의 ‘앙숙 관계’가 된 강호동과 이특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오늘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