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디어행정] 강동구, 청소년 보이는 라디오 ‘아름드리 라이브 방송’

[미디어행정] 강동구, 청소년 보이는 라디오 ‘아름드리 라이브 방송’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1.10.14 08: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4일 오후 4시, 강동구 중학교 학생회 자치활동 네트워크 아름드리 7기 학생들 진행하는 라이브 라디오 방송

▲ 강동구, 청소년 보이는 라디오 ‘아름드리 라이브 방송’

[서울시정일보] 서울 강동구가 10월 14일 코로나19 장기화로 달라진 청소년들의 진솔한 학교생활과 일상생활을 다룬 청소년 보이는 라디오 ‘아름드리 라이브 방송에 놀러오세요’를 진행한다.

강동구 중학교 학생회 자치활동 네트워크 아름드리와 함께하는 이번 라디오 라이브 방송은 강명중학교, 고덕중학교, 상일여자중학교, 배재중학교 학생회 대표 4명의 학생이 진행을 맡는다.

학생들이 직접 뽑은 코로나19가 끝나면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 순위 발표, 비대면 수업 중 발생한 에피소드, 학교생활 고민 등 청소년들이 직접 보내준 사연을 소개하는 토크 코너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14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강동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되며 또한, 같은 일시에 강동혁신교육 랜선박람회 홈페이지 LIVE 토크 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정훈 구청장은 “강동구 중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이번 아름드리 청소년 보이는 라디오가 코로나 상황 속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소통과 공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