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社告] 본지 보도. 힐러리 클린턴 사망 보도에 대해... 헐리우드 배우처럼 인조 얼굴을 한 가면의 대역들

[社告] 본지 보도. 힐러리 클린턴 사망 보도에 대해... 헐리우드 배우처럼 인조 얼굴을 한 가면의 대역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09.05 23:02
  • 수정 2021.09.05 23:07
  • 1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 보도 기사를 가짜뉴스라 매도한 언론사들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

이미지 사진
이미지 사진

[서울시정일보] 힐러리 클린턴 사망 기사는 본지 4월 28일 관타나모 사형 기사를 보도 하였다.

그동안 이에 대한 보도의 사실확인 문의 전화가 빗발쳤다.
이러한 사실 문의는 4개월~5개월째 문의가 계속되고 있으며 기사를 내리라 난리다. 또한 가짜뉴스라 매도를 하고 있다.

본지는 2003년 창간을 해 온라인 오프라인 신문을 발행하며 아울러 유튜브 시대에 미디어한국과 미디어한국TV를 발행하는 월드미디어그룹(주)이다.

난세에 진실, 정직, 정의의 보도로 언론사로 보도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천명하는 바이다.

작금의 시대는 역병 속에서 중공의 공산당 세력의 공산주의 신세계화를 반대하는 반공의 사명에 오늘도 기사를 쓰고 있다.
특히 중공 0스 0카발 0텍 0스테이트 등 인류의 자유 항해를 방해하는 인물과의 전쟁을 하는 때이다.

힐러리 클린턴은 미국의 정치인으로 2009~2013년 미 국무부 장관을 지냈으며, 제42대 대통령 빌 클린턴의 배우자이기도 하다.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 민주당 후보로 출마했으나 당선되지 못했다. 그녀는 1947년생으로 한국 나이 75세다.

나이를 언급하는 이유는 지금의 방송에 나오는 얼굴하고 지난날의 얼굴하고 대비를 해보라는 의미다.
지금의 힐러리 클린턴의 얼굴을 여성이 화장을 하지만 정형화한 얼굴이며 지난날 이마의 주름을 비교해도 인형 같은 얼굴이다.

현재 동북아시아의 위험한 위기(공산주의)의 선전선동술에 마타도어로 탐욕의 정치인들 정치의 탐욕의 시대에 혼돈+광란의 시대에 비상식이 상식이 되고 도리를 모르는 축생들과의 전쟁의 시대다.

또한 코로나19의 백신의 부작용에 자본주의의 극도의 피해인 백신으로 때 돈을 벌기 위한 초 재벌 백신 회사들의 광란의 춤을 보고 살고 있으며 백신 부작용의 면책권 아래 탐욕의 춤을 추고 있는 때이다.

결론은 지금의 바이든 힐러리 등등의 대역 배우들이다.
미국 헐리우드 배우들의 영화산업의 비약적인 발전을 봐라. 인조 가면의 얼굴을 말하고 있다.

지금의 힐러리 클린턴은 인조 얼굴을 쓴 가짜다.
구글의 힐러리 클린턴 사진을 비교해 봐라.

그녀의 나이는 언급했듯이 한국 나이로 74세다. 조 바이든 취임 축하에서 나온 힐러리 클린턴의 얼굴은 키를 보고 얼굴을 봐라 정형화된 인형같은 얼굴이다. 한 마디로 인조 얼굴이다.(요즘 이들이 흔히들 쓰는 수법이다)

또한 본지는 조 바이든 역시 대중매체에 나온 인물들이 가짜라고 보도 하였다.(9월1일 보도)
이는 크리스토퍼 밀러 전 국방장관 대행의 말을 인용해 보도 했다.
이에 대한 증거로 바이든은 취임 당시 치매로 고통을 받고 있었고 대중 연설에서 횡설수설했다. 비행기 트랩 위를 오를 때도 3번이나 낙상하려 했었는데 지금은 인조 얼굴로 멀쩡하다.(현재 진짜의 조 바이든은 미국의 모 병원에서 치료 중)

현재 지구의 인류는 사실상 3차 대전 중에 있다. 자유 민주주의 진영은 트럼프 전 대통령과 미 군부하고
중공의 공산주의와 0스 0발 0스테이트 0텍 등과 민주주의하고의 전쟁이다. 특히 코로나19의 역병인 우한폐렴하고의 생물화학전에 있다. 코로나19로  오늘 날짜로 455만 명이 사망했다. 인류의 비극이다.

이에 엄중히 경고합니다. 본지의 기사를 가지고 펙트 체크하는 언론 매체 블로그 등 가짜뉴스라 보도하는 매체들은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함을 엄중히 경고합니다.

■참고 : 클린턴 힐러리와 조 바이든의 지난 5월 4일의 100일 축하 메시지하고 기념사진하고 지난날 사진들을 비교해보세요.
바이든 출생일은 1942년 11월 20일 한국 나이로 80세이며 대통령 취임일은 2021년 1월 20일이다.
현지 시간 지난 3일 클린턴 힐러리의 CNN방송 출연은 소설로 말하면 그림자 정부의 고육지책으로 장면 2에 해당한다.

2021년 9월 6일
서울시정일보 미디어한국 미디어한국TV
대표 발행 편집인 황문권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