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통령 후보와 전 인천광역시장 안상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2차 회동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통령 후보와 전 인천광역시장 안상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2차 회동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21.09.05 20:00
  • 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전은술기자]9월 6일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통령 후보와 전 인천광역시장 안상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2차 회동을 갖는다고 전했다.

이번 두 사람의 2차 회동은 안상수 후보의 초청에 허경영 후보가 답방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회동이다.

안상수 후보가 인천광역시장 재임시절 이룩한 바다를 매립해 건설한 국제적인 송도 신도시와 인천대교 전망의 현지를 돌아보는 것이다.

이날 두 사람의 정책인 국민배당금제와 스마트메가시티 추진방안은 블라인드 테스트로 평가를 한다면 다른 정책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공동 1위를 할 것이며 서로 덕담.

허경영 후보는 "앞으로 한국의 정치는 개인 사생활 보다는 나라의 미래와 국민의 삶을 다루는 정책이슈로 경쟁과 협력하는 선거풍토가 바뀌어야 한다."고 말하고

"민자로 바다를 매립한 송도신도시와 인천대교사업은 국민들에게 부담을 주지않고 혜택이 돌아가는 사업들로 이야말로 국민배당금제의 정신과 부합하는 정책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현장 답사 직후, 두 사람은 2차 회동 공동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

9월 6일(월) 오전 10시,  연수구 송도동 300-18 (인천대교 전망),  오전 11시 연수구 센트럴로 233 게일브릿지(사진촬영), 글로벌 레인보우 유치원 앞 ,  행사 종료 1시 추정,되며 

행사 당일 버스ㆍ차량은 선거법 저촉소지로 제공치 않는다고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오명진 공보실장 에게  연락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