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파구정] 송파쌤 2022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송파구정] 송파쌤 2022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1.05.26 07: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입전형의 모든 것, 송파쌤이 알려드립니다

▲ 송파쌤 2022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서울시정일보] 서울 송파구가 ‘송파쌤 2022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를 28일 오후 2시에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우리나라 대입전형의 종류가 복잡하고 다양해 수험생과 학부모가 입시전략을 세우는 일이 쉽지 않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교육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대입전략 수립이 더욱 어려워졌다.

이에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고민과 불안감을 덜고 대학 입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송파쌤’이 국내 최고의 입시전문가를 초청해 총 4차에 걸친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2차 설명회는 5월 28일 오후 2시에 국내 최초 입시전문 팟캐스트 ‘입시왕’ 진행자인 최승해 소장과 강성한 소장이 ‘혼돈의 대입, 새로운 수시전략’을 주제로 진행한다.

학생부교과 및 학생부종합전형 이해와 활용전략, 논술 중요성 등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설명회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유튜브를 통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 생방송에 최적화된 강사진을 구성해 대입 궁금증에 대한 즉문즉답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유튜브에서 ‘송파쌤’을 검색, ‘송파쌤 유튜브’ 채널 상단에 게시된 ‘송파쌤 2022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영상을 클릭하면 된다.

먼저 4월 14일에 진행된 1차 대입설명회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했으며 최신 입시정보를 담은 자료집을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7월에 진행될 3차 설명회에서는 모의고사 평가 분석을 통해서 수시 대입전략을 제공하고 마지막 4차 설명회에서는 수능결과 분석과 정시 지원을 위한 핵심전략 및 최종사항을 알려줄 예정이다.

박성수 구청장은 “송파쌤에서 복잡하고 어려운 대입전형 속에서 성공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입시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수험생과 학부모의 혼선을 최소화하도록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향후 개최될 3차·4차 설명회 준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